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7931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월드트레.. | 24/04/25 22:10 | 추천 4 | 조회 812

민희진 방시혁에 몰입한 사람들이 엄청나군요 +235 [23]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1244951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렇게 드라마에 열광하듯 그들의 이야기에 빠져드는군요.
마치 시청자의 한 사람이 되어서 나는 솔로의 빌런을 씹듯 재밌게 빠져들고들 있네요 ㅎㅎㅎ

누가 잘했다 누가 잘못했다.. 라고 말이죠..그런데 말입니다.
이거는 누구 말이 맞는지 종합적으로 평가하지 못하고 쉽게 감정에 동화되어 그렇다 봅니다.

민희진의 말도 헛점이 있고, 방시혁측의 주장도 억지가 있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몰입된 사람들은 그걸 종합적으로 보지 못할 뿐이죠. 왜냐?? 그들의 이야기에 빠져있으니까.

그들의 말이 종합적으로 볼때 헛점이 있고 앞뒤가 안 맞는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는 건
자기들 관점에서 과거부터 이어져온 일련의 크고 작은 사건들을 재해석 하고 있으면서
유리한 정황 증거만을 선별해서 발표하기 때문입니다.

- 방시혁관점에서 누군가의 능력을 높이사서 데리고 그를 스카우트 했다해도 그 사람의 능력은 나를 돋보이고 내 회사를 키우는데
사용되어져야 하는 능력일 뿐입니다. 결국 그 능력을 펼치는 것도 나의 통제력하에서 펼쳐져야 하는 것이죠.
이수만과 민희진의 관계처럼..마치 스승과 제자의 관계하고는 분명 다른 것입니다.
민희진이 공개한 내용을 보면 방시혁은 그점을 깔고 관계를 만들어 간 것 처럼 보입니다.

- 반면에 민희진 관점에서는 나의 능력을 높이사서 나를 데려가려고 했다면.. 나의 능력을 충분히 펼칠수 있도록 그것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줘야 하는데.. 사사건건 자기 통제로 두려면 왜 나를 데려온 거야?? 이럴꺼면 지가 알아서 다하지..
돈이고 뭐고 떠나서 열정이 있고 성취에 대한 욕구가 강한 사람은
자기를 데려온 사람이 누구인지를 떠나서 그저 방해물에 불과한 것입니다.

양쪽이 주장하는 바를 종합적으로 판단하면 양측의 주장에는 모두 일리가 있고 모두 헛점이 있음.
실체적인 진실이 누구의 주장에 좀더 가깝냐는.. 현재 까지 드러난 정보로 제3자가 판단하기는 어렵다 봄.
[신고하기]

댓글(22)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