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redbus | 02:49 | 조회 169 |SLR클럽
[37]
| 03:10 | 조회 0 |핫게kr
[3]
jenesuispas | 03:05 | 조회 0 |핫게kr
[4]
루리웹-1592495126 | 03:06 | 조회 0 |루리웹
[9]
낄랄롤릴 | 03:00 | 조회 0 |루리웹
[12]
앵무새 언니 | 02:36 | 조회 0 |루리웹
[3]
California.T | 02:47 | 조회 140 |SLR클럽
[0]
Angelmus | 02:48 | 조회 208 |SLR클럽
[11]
이사령 | 02:52 | 조회 0 |루리웹
[15]
안면인식 장애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문제해결폭탄 이데온 | 02:49 | 조회 0 |루리웹
[21]
中野梓(나카노아즈사) | 02:47 | 조회 0 |루리웹
[8]
찢석렬 | 00:24 | 조회 2403 |보배드림
[11]
= | 02:47 | 조회 0 |루리웹
[2]
고장공 | 02:46 | 조회 0 |루리웹
댓글(8)
생각없이 파밍하는 재미가 있었지
상자 까러 가다 죽기도 함
개씹....ㅋㅋㅋㅋ
메피 챕터부터 부터 난이도 확오르는 주요 이유.
바알런 돌때 멍때리고 잡다가 한방에 훅가는 쓉새끼
내가 레절렉션 스킨나왔을때 이놈 구분하는 스킨부터 제일먼저깜 ㅋㅋㅋㅋㅋㅋㅋ
디아가 쪼렙이라도 템이 안좋아도 보스를 못잡아도 갑자기 득템할수도 있어서 득템에 재미가 컸지
근데 또 지금 가챠를 까기엔 막말로 이걸 선택한것도 유저라서
디아 개발자: 까놓고 말해서 디아블로는 일종의 가챠 덩어리 게임이죠. 그 재미입니다.
디아 플레이어들: 그릏네?
방 만들고 메피잡고 무한반복...
옛날엔 저걸 어떻게 했을까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