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이이자식이 | 01:19 | 조회 0 |루리웹
[9]
국가대표B형 | 01:31 | 조회 71 |SLR클럽
[2]
AnYujin アン | 01:28 | 조회 0 |루리웹
[17]
케프 | 01:24 | 조회 0 |루리웹
[8]
봉황튀김 | 01:24 | 조회 0 |루리웹
[11]
게이형 멀린 | 01:22 | 조회 0 |루리웹
[4]
등꽃 | 24/04/29 | 조회 1545 |보배드림
[10]
렘피지고스트 | 01:15 | 조회 0 |루리웹
[19]
무뇨뉴 | 01:13 | 조회 0 |루리웹
[4]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1:12 | 조회 0 |루리웹
[25]
REtoBE | 01:10 | 조회 0 |루리웹
[7]
상게망게후후 | 01:09 | 조회 0 |루리웹
[11]
리치왕 | 01:06 | 조회 0 |루리웹
[6]
쏭샬라바랴 | 01:05 | 조회 0 |루리웹
[7]
Nuka-World | 01:04 | 조회 0 |루리웹
댓글(7)
메이스는 애초에 게임에서도 언제나 든든한 국밥무기 성능 아니던가?
검이 더 멋있어서 검 쓰는 플레이어가 많을 뿐이지
dnd에선 데미지가 약해
게임과 현실은 독립해서 봐야하고 게임적 허용, 또는 판타지적 허용이라고 봐야함.
게임이 지나치게 현실적이면 재미가 없거든.
우리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현실에서 못하는 걸 하기 위함인데
현실과 같아버리면 게임을 할 이유가 없어지지.
그래서 뭐 게임적 요소가 좀 비현실적이더라도 그냥 넘어가야함.
대충 총 살살맞으면 안죽어요 짤
게임에서 쓰는경우 고어한 표현이 되면 쓰는맛이있지...
스콜라에서는 카운터 배율이 120 이며 기량 6 근력 요구치는 12 여서 가못자도 쓸수있는 무기
대충 ㆍ←↘면 다 이길수 있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