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국의아침식사 | 06:30 | 조회 0 |루리웹
[9]
Cortana | 06:27 | 조회 0 |루리웹
[6]
김이다 | 06:25 | 조회 0 |루리웹
[7]
Cortana | 06:16 | 조회 0 |루리웹
[3]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4:38 | 조회 0 |루리웹
[6]
오늘부터자게이 | 06:30 | 조회 160 |SLR클럽
[2]
오늘부터자게이 | 06:22 | 조회 389 |SLR클럽
[7]
허무주의 | 06:17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6:12 | 조회 0 |루리웹
[7]
혼돈이끼 | 05:34 | 조회 0 |루리웹
[2]
Film KING | 06:15 | 조회 562 |SLR클럽
[3]
조국9 | 06:13 | 조회 549 |SLR클럽
[50]
| 06:25 | 조회 0 |핫게kr
[7]
화양연화™ | 06:20 | 조회 0 |핫게kr
[5]
THE오이리턴즈! | 06:15 | 조회 0 |루리웹
댓글(7)
메이스는 애초에 게임에서도 언제나 든든한 국밥무기 성능 아니던가?
검이 더 멋있어서 검 쓰는 플레이어가 많을 뿐이지
dnd에선 데미지가 약해
게임과 현실은 독립해서 봐야하고 게임적 허용, 또는 판타지적 허용이라고 봐야함.
게임이 지나치게 현실적이면 재미가 없거든.
우리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현실에서 못하는 걸 하기 위함인데
현실과 같아버리면 게임을 할 이유가 없어지지.
그래서 뭐 게임적 요소가 좀 비현실적이더라도 그냥 넘어가야함.
대충 총 살살맞으면 안죽어요 짤
게임에서 쓰는경우 고어한 표현이 되면 쓰는맛이있지...
스콜라에서는 카운터 배율이 120 이며 기량 6 근력 요구치는 12 여서 가못자도 쓸수있는 무기
대충 ㆍ←↘면 다 이길수 있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