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샤이중도 | 01:57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3196247717 | 01:57 | 조회 0 |루리웹
[12]
서안성 | 01:55 | 조회 0 |루리웹
[2]
트리티니 | 01:52 | 조회 149 |SLR클럽
[7]
다이바 나나 | 01:56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22734216 | 01:54 | 조회 0 |루리웹
[13]
☆더피 후브즈☆ | 01:50 | 조회 0 |루리웹
[4]
AnYujin アン | 01:3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592495126 | 01:37 | 조회 0 |루리웹
[0]
냥더쿠 | 01:26 | 조회 211 |보배드림
[10]
(˚∀˚)참치는TUNA | 02:00 | 조회 0 |핫게kr
[85]
| 01:50 | 조회 0 |핫게kr
[6]
빡빡이아저씨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전귀엽기라도하죠 | 01:41 | 조회 0 |루리웹
[16]
AnYujin アン | 01:36 | 조회 0 |루리웹
댓글(7)
메이스는 애초에 게임에서도 언제나 든든한 국밥무기 성능 아니던가?
검이 더 멋있어서 검 쓰는 플레이어가 많을 뿐이지
dnd에선 데미지가 약해
게임과 현실은 독립해서 봐야하고 게임적 허용, 또는 판타지적 허용이라고 봐야함.
게임이 지나치게 현실적이면 재미가 없거든.
우리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현실에서 못하는 걸 하기 위함인데
현실과 같아버리면 게임을 할 이유가 없어지지.
그래서 뭐 게임적 요소가 좀 비현실적이더라도 그냥 넘어가야함.
대충 총 살살맞으면 안죽어요 짤
게임에서 쓰는경우 고어한 표현이 되면 쓰는맛이있지...
스콜라에서는 카운터 배율이 120 이며 기량 6 근력 요구치는 12 여서 가못자도 쓸수있는 무기
대충 ㆍ←↘면 다 이길수 있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