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으로 끝내고
40분만에 냅다 상업화 급발진 밟기
존1나게 빠른 속도로
40일도 아니다
하나의 작품이 똥작으로 추락하는덴 40분이면 족하다
[8]
AnYujin アン | 04:02 | 조회 0 |루리웹
[24]
보추의칼날 | 03:59 | 조회 0 |루리웹
[6]
프로정상인 | 03:58 | 조회 0 |루리웹
[7]
엔믹스설윤아 | 03:55 | 조회 0 |루리웹
[6]
피파광 | 03:37 | 조회 0 |루리웹
[0]
[일본유학생]신★ | 04:05 | 조회 37 |SLR클럽
[0]
AurosTech | 04:01 | 조회 26 |SLR클럽
[6]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03:53 | 조회 0 |루리웹
[4]
error37 | 03:52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8443128793 | 03:49 | 조회 0 |루리웹
[1]
KOLLA | 03:24 | 조회 0 |루리웹
[9]
불꽃저그 | 03:44 | 조회 0 |루리웹
[12]
( | 03:38 | 조회 0 |루리웹
[17]
미키P | 03:31 | 조회 0 |루리웹
[1]
taoqigui | 03:40 | 조회 38 |SLR클럽
댓글(25)
엄청난 스캐일의 노이즈마케팅이라고 치면 성공한걸까
노이즈 마케팅도 성공해야 마케팅이지
저 이후로 평가가 완전히 나락이 가는 바람에...
실패했지
노이즈마케팅도 타이밍이란게 있는데 그거 못지켜서 ip하나 싹 날려버림
그만큼 미디어 팔이 회사들이 먹거리가 없는 것일까
장례도 3일은 치르는데....
만번 봐줘서 굿즈까지는 10일만에 업체측에서 다 준비하고 촥촥했다고 생각이라도 해보겠는데
노래는 너무 했잖아 노래는ㅋㅋㅋㅋㅋ
상업화면 뭐 인터넷 연재하다 단행본 발표하고 그랬던거임?
진짜 무슨 업계들과 사정이 얽혀있었을지
솔직히 한 1주일 정도 지나서 여운 좀 남았을 때 굿즈를 내놨으면 좋았을 텐데.
작가는 감동 최고조일때 내놔야 제일 홍보 횽과가 좋을 거라 판단한 듯.
물론 반응은 폭발적이었지.
ㅈ망 마케팅 사례로 참고서에 실릴 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