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618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지금.여.. | 24/03/28 19:55 | 추천 0 | 조회 21

한동훈 “이재명·조국 감옥 가기까지 3년은 너무 길다” +21 [19]

핫게kr 원문링크

원문▷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8/0000869866sid=100

임재환

{생략}

한 위원장은 28일오전 서대문 등 서울 강북 지역에서 진행한 유세에서4·10총선에 대해 "대한민국이 전진하느냐, 후진하느냐, 융성하느냐, 쇠퇴하느냐, 공정해질 것인가, 범죄자들의 지배를 받을 것인가를 결정하는 선거"라고 밝혔다.

또 "범죄자들과 법을 지키는 선량한 사람들 사이의 대결"이라고 정의했다.그러면서 한 위원장은 이날 유세 현장 곳곳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를 '범죄자'로 규정하고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우리는 민생개혁과 정치개혁을 할 것"이라며 "그 전제조건으로 범죄자 세력이 여러분 같은 선량한 시민을 지배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유죄 판결이 확정돼 감옥에 가기까지 3년이 너무 길다"며 "안정을 원하나, 발전을 원하나. 정부 전복이 총선 공약인 그런 선거 본 적 있느냐"고 했다.

한 위원장은 "이재명, 조국 대표는 '정부의 남은 임기 3년이 길다. 끌어내리겠다'고 한다"며 "도대체 어떤 국회의원들이 그렇게 노골적으로 전복을 이야기하나. 두 대표가 경쟁적으로 조롱하듯이 정부를 뒤집겠다고 한다"고 비난했다.



한 위원장은 또 전날 발표한 '국회의 완전한 세종 이전' 공약과 관련해서도 "단지 국회를 이전하는 문제가 아니라, 서울 전 지역의 새로운 개발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다수당이면서도 국회의 완전 이전 법안을 만들지 않았다. 우리가 그걸 해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한 위원장은 "서울은 대단히 오래됐다. 제대로 된 개발을 한 적이 없다. 국회로 막힌 고도 제한, 개발 제한을 여의도부터 시작해 광진에 이르는 한강벨트까지 모두 철폐할 것"이라며 "여의도 정치 종언은 서울의 개발로 완성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comment/088/0000869866sid=100

이 ㅅㄲ는 자백/자해 선거운동 하나요...3년은 너무 길다, 범죄자, 정부를 뒤집겠다 등 민초들 맘 속에 묻어둔 말들을 스스로 꺼내네요. 열흘 남짓 맘껏 떠들다 사라질 命.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