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출수량조절 | 09:02 | 조회 0 |루리웹
[12]
마왕 제갈량 | 09:00 | 조회 0 |루리웹
[32]
6KG우유통 | 09:02 | 조회 0 |루리웹
[14]
mainmain | 08:57 | 조회 0 |루리웹
[8]
kr세냥이집사ru | 08:58 | 조회 245 |SLR클럽
[6]
대유쾌마운틴 | 08:59 | 조회 256 |SLR클럽
[2]
여기도김씨 | 08:27 | 조회 1019 |보배드림
[2]
2찍언제죽냐 | 08:11 | 조회 496 |보배드림
[10]
여우곬 | 07:33 | 조회 621 |보배드림
[7]
자본을넘어서 | 06:35 | 조회 2225 |보배드림
[13]
티지그랭죠 | 06:11 | 조회 641 |보배드림
[10]
푸른미르내 | 06:00 | 조회 2250 |보배드림
[6]
러브리호리호 | 08:57 | 조회 0 |루리웹
[0]
니쌍디제루 | 05:27 | 조회 242 |보배드림
[9]
D.D.M | 08:44 | 조회 0 |루리웹
언리얼 이라고 저게?
ㄹㅇ 개발 역량이 바닥을 기는 게 너무 훤히 보임
오랜만에 검은양 멤버 얼굴이나 보고 지울거같은...
그래... 서든어택 2도 언리얼을 쓰긴 썼지...
킹오파는 언리얼4고 모탈컴뱃11은 언리얼3임ㅋㅋ
중요한건 누가 어떻게 쓰느냐인듯...
딱 한국인이 만든 븅신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딱 한국인의 수준에 맞는.....
클로저수 비쥬얼 업데이트 한다는것도 포기한회사인데 그래픽을 기대한거야?
요즘 DMM산 3D겜도 저거보단 그래픽 좋다... ㅋㅋㅋㅋ
나딕엔진이 없는 곳에서
이정도 꾸진 그래픽을!
...........뭐 개인 써클 게임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