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17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하얀바람.. | 23/03/29 09:46 | 추천 26 | 조회 1868

황영웅, 6년 공장 경력도 거짓? "해당 업체, 근무한 적 없다고" +237 [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616654


30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는 황영웅의 학폭논란을 다룰 예정이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황영웅의 팬덤은 '실화탐사대'의 게시판을 찾아 비난글을 도배했다. 일부에서는 황영웅과 관련 없는 '실화탐사대' MC 신동엽을 위협하며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황영웅의 팬들은 황영웅에게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라며 2차 가해까지 일삼고 있는 상황.

이에 분노한 이진호는 "(황영웅이) 가난했다, 흙수저다, 어머니 홀로 일을 했다 모두 사실이 아니다. 황영웅의 아버지는 에쿠스를 끌 정도도 경제력을 갖고 있었다. 원룸을 분양하는 사업을 했다. 어머니는 어린이집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앞서 황영웅은 6년간 공장에 성실히 일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진호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공개된 황영웅의 공장 유니폼 사진을 재조명하며, 당시 관계자들은 황영웅이 계약직 인턴으로 잠시 근무했다고 밝혔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진호는 "정규직이 아니라는 게 중요하다. 이 업체는 정규직이 아닌 인원에 대해서 2년 이상 두지 않는다. 2년 이상 두면 정규직으로 전환이 되어야 된다"라며 "이 업체에서는 황영웅이 일을 한 적이 없다고 했다"며 황영웅의 6년 근무 주장을 반박했다.

이어 이진호는 "이 업체의 하청업체들도 일부 인원도 이런 유니폼을 입었다고 한다. 하지만 황영웅이 6년이나 일했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다들 의아해했다"라고 덧붙였다.



다운로드.jpg


쟤도 문제지만 저 미친 개줌마들이 더 문제네요... 정신들 차려라... 남편,자식 보기 안부끄럽냐.......












 

[신고하기]

댓글(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