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066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가이스트.. | 22/06/30 17:44 | 추천 27 | 조회 1133

친목질, 좆목질 나름의 고찰...(삭제재업) +229 [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536174

불특정 다수가 함께하는 커뮤니티에서의 친목질도 일정간격의 선 지켜가며 즐기시는 영리한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3자의 시선은 망각한채 친목부심을 앞세워 여론 조성후 정상인을 비정상으로 몰아가기부터 인상 찌뿌려지는 묻지마 물고 빨고의 스탠스를 유지하고 친목러끼리는 노디스 포지션을 고수 모든 쉴드를 쳐주며 이 커뮤니티가 마치 자신만의 리그 인줄 착각하는 양반들도 있습니다.
 
뭐 아무튼

 
친목질 좆목질의 피로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때 마다...
 
'파블로프의 개' 마냥 조건반사로 학을 떼며 풀발기하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 사람들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 보배드림 커뮤니티가 인생의 전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들에겐 불특정 다수가 공존하는 이곳에서 특정 인물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평판, 추천과 비추에 집착을...
인생에 있어서 다른 그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그들은 분쟁시 가입일을 최우선으로 확인후 사람을 판단합니다.

이 부분은 제가 보배드림 중고차매매 사이트를 몇년간 눈팅하면서 느꼈던 결론 입니다.


넥스트...
 
모든 친목러를 비판 하는게 아닙니다.
 
친목을 즐기시는 분들 중에도 어느정도의 상황을 인지하시고 자정을 하려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분들은 아시는거죠. 지금의 상황을 수 많은 불특정 다수가 보고있고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는 분위기라는 걸요.
 
하지만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이미 형성된 친분이라서 인지 이 문제에 대해 한번 이야기를 해보자 하시는 분은 없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대부분의 보배드림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악의적 감정이 없습니다. ^^
 
생각나는데로 두서없이 적다보니 정리도 안되고 무슨 말을 적은지도 모르겠네요.

--------------------------------------------------
몇일전 올렸던 글을 삭제 재업 해봅니다.
[신고하기]

댓글(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