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375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어스바운.. | 22/05/18 18:51 | 추천 69 | 조회 184

PC와 정반대의 문제로 고생하는 게임사 甲 +184 [38]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7191669






바로 인종차별주의자, 네오나치, 대안우파 등에게 고생하는


워해머 IP



설정 자체가 워낙 혐오주의자들이 과몰입하고 빨아주기 좋은 구조라서


파시즘이나 인종차별을 숭배하는 애들이 인터넷에선 말할 것도 없고


현실에서도 혐오 상징을 입고다니는 등의 깽판을 침









제국은 증오에 의해 움직입니다. 하지만 워해머는 그렇지 않습니다.


워해머 40k 세계관에서 선인은 없습니다.


아무도 없죠.


특히 인류 제국은 더더욱 아닙니다.


수많은 군인과 광신도들의 군단들이 은하계를 가로질러 돌진하고 있습니다. 순수성에 대한 그들의 관점에 부합하지 않은 그 누구에게나 죽음을 전하죠. 거의 모든 남녀들은 전쟁터, 즉 생존 시간이 시간 단위로 측정되는 곳, 또는 제국의 전쟁 기계에 공급하는 수많은 공장과 하이브 빈민가에서 비참하게 고군분투 합니다. 이 모두가 신-황제의 살아있는 시체에 대한 맹목적인 노예 상태에 있습니다. 정작 황제의 계명은 기껏해야 반쯤 기억될 뿐이고, 시간의 흐름과 인간의 오류로 뒤틀려 있죠.


워해머 40K는 단순히 그림다크하지 않습니다. 가장 암울하면서도 어둡죠.


인류제국은 권력에 대한 인간의 가장 나쁜 욕망과, 극단적이고 양보없는 제노포비아가 시작된다면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한 경고성 이야기입니다. 워해머 40K의 많은 측면과 마찬가지로, 인류 제국은 풍자적입니다.


풍자는 유머, 아이러니, 또는 과장을 통하여 사람들의 단점이나 시스템의 결점을 경멸하고 조롱하고, 조소하는 것입니다. 풍자는 뭔가 별나거나 크게 웃길 필요는 없습니다. 제국은 동경받을 만한 국가가 아닙니다. 그 체제의 노예인 사람들의 관점 외에서 말이죠. 인류제국은 괴물 같은 문명이고, 그 괴물성은 누가 봐도 명백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현실 세계의 특정 증오 집단과, 과거에 남겨지는 것이 더 나을 역사적 이념의 지지자들은, 종종 그들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지적 특성을 찾아다니고, 그들 자신의 아젠다를 위해 그것들을 끌어들일려고 합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우리가 믿는 것에 대해 상기시키겠습니다.


우리는 상호 간의 친절과 존중을 공유하는 가치로 연합된 공동체를 믿고 지지합니다. 우리의 판타지 설정은 어둡고 암울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누구인지, 또는 현실 세계가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반영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 회사나 워해머 취미에서, 어떠한 형태의 편견, 증오 학대를 용납하거나 받아들이지 않을 겁니다.


게임즈 워크샵 행사나 매장에 와서 이에 반하는 행동(현실 세계의 혐오 집단의 상징물을 착용하는 행위를 포함하여)을 한다면, 당신은 퇴장을 요구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참여를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돈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린  당신이 워해머 공동체에 있는 걸 원치 않습니다.


워해머 행사를 진행하는 영웅들을 위해, 이 자리에 함께해 주셨으면 합니다.


수년 간, 우리는 어뎁티콘, 라스 베가스 오픈, 블러드 & 글로리, 그외 많고 많은 행사들에 지형, 상품, 그리고 좋은 가방 등으로 지원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조직과 규칙에 대한 질의를 돕고, 그림 대회를 심사하고 세미나를 운영하기 위해 직원을 파견했습니다.


참석자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는 등, 행사 운영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우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warhammerevents@gwplc.com을 통해 이벤트 팀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교육자, 청소년 선도원, 또는 청년 단체의 리더라면, 우리는 또한 당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워해머 얼라이언스 네트워크에 수백만 파운드를 기부했으며, 학교, 스카우트 및 이와 유사한 청소년 단체에 지속적으로 무료 미니어처와 재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워해머 얼라이언스가 앞으로 창의적이고 교육적인 발산 수단을 제공하여, 각계각층의 젊은이들이 함께하는 소속감과 존중의 공동체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워해머 얼라이언스에 관심이 있다면, warhammer-alliance.com을 방문하세요,










그래서 GW가 


'인류 제국 그거 멋있는거 아니야.


걔네들 개ㅄ이고 풍자적인 묘사니까 과몰입하지 마.


우린 현실에서 혐오질하는 애들 돈은 원하지 않는다.'



라고 발표할 정도.


[신고하기]

댓글(38)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