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33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hyeon401.. | 22/05/17 20:42 | 추천 61 | 조회 2369

안녕하세요 . 티바두마리 서정점 점주입니다. +337 [2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526446

안녕하세요 . 티바두마리 서정점 점주입니다.

사실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으려고 하였으나 , 있지도않은 사실들이 기정 사실화가 되어 확정을 지으시기에

모든 지적하는 부분에 있어서 해명하려고 가입하고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해명에 앞서 그때 당시 상황을 먼저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발생일 2022.05.12

직원 두명에게 주방을 맡기고 배달을 다니는 와중에 19시15분쯤 매장에 음식을 픽업하러 들어왔습니다.

직원중 한명이 저에게 와서 번호가 적힌 빌지를 주면서 전화한번 해보셔야할것 같다기에 무슨일인데? 라고 얘기를 하였고

직원은 고객님에게 전화가왔는데 여기 매장에서 2~3번 시켰었고 수급자인데 외상 가능하냐 라고 얘기를 하셧고

직원은 사장님이 곧 오시니 사장님이 가게에 들어오시면 전화드리라고 하겠다 . 라고 말씀드린후 통화를 종료했다고

하였습니다. 얘기를 듣고 바로 전화를 걸었고 고객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가게에서 2~3번 시켜먹었었다. 딸램이가 여기 치킨을 너무 좋아한다 근데 지금 당장 돈이 없어서 괜찮으시면 20일날에 

수급비가 들어오면 바로 입금시켜 드릴테니 외상으로 한번만 주시면 안되겠냐 죄송하다 라는 말 이였습니다.

전혀 어려운 부탁이 아니였기에 알겠다 라고 맛있게 해서 보내드린다고 한 후 19:21분에 문자를 보냈습니다. 

치킨가격과 계좌번호를 보내드렸고 20일에 부탁드립니다. 맛있게 해서 보내드릴게요 라고 보냈습니다.

그러고 난 후 음식을 조리한 후 직접 배달을 갔습니다. 음식을 전해주고 나오려는 찰나에 죄송하고 너무 감사해서 

딸램이와 함께 편지를 썻다면서 편지와 떡2개를 주셧습니다. 

편지를 받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아졌고 내려와서 오토바이 앞에서 바로 펼쳐서 읽어내려왔습니다.

Resized_20220512_194905(1).jpeg

사람마다 개개인 차이가 있겠지만 저로서는 외상고객님이지만 이런 편지를 받았다는것에 대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오히려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문자로 음식값은 괜찮다 라고 보내드렸습니다.

문자를 보내자마자 전화가 계속 왔지만 오토바이 운전중이기에 전화를 받지못하고 가게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신거니 부담갖지 마셔라 라고 문자를 보낸것으로 끝 마췃습니다.

자작극이다 , 짜고쳤다 , 연극이다 라고 하신다면 어차피 저희 가게 위치와 상호명이 모두 오픈되어있기에 오시게 된다면

그날 CCTV영상 (주방1 홀2) 있는 영상 건내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고객님과 통화 , 문자 내역까지 모두 공개가능합니다.

이렇게 까지 한다는데 안믿어주신다면 더이상 할말은 없습니다.

 

여기까지가 현재까지 있었던 모든 일들입니다. 

 

이제부터 저희 가게에 대하여 올라오는 의문사항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분께서 길게 써주셧던것을 토대로 작성하겠습니다.

 

1. 몆번을 주문했던 사람인데 그걸 몰랐냐 ? 리뷰에도 2~3번은 작성을 했던데

=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을 해주시게되면 알수있습니다. 자영업자분들중에 푸드테크 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실겁니다. 조리시간 수락 누를때 가게에서 몆번 시켜먹었었는지 나옵니다.

근데 위에도 설명 드렸다싶이 전화주문이였습니다. 전화주문도 하시고 배민어플 주문도 했었다면 두개 다 기록이 남아있겠지만 항상 배민으로만 주문하시다가 그날은 처음으로 전화주문을 하신것 같습니다. 그럼으로 아무런 정보도 뜨지않습니다.

전화 통화할때부터 수급자 라는 얘기를 해주셧기에 바로 알았습니다.

 

2. 돈받고 음식점,맛집 등을 홍보하는 블러그에 티바두마리 칭찬글이 많다 

= 이건 오해입니다. 저희는 2021년 10월 28일에 기존가게를 새롭게 인수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후로 단 한번도 돈을 주고 광고를 맡겨본적 없습니다. 단 한번도 없습니다.

저희가 단 한번이라도 2021.10.28일 이후로 돈을 주고 블로그나 다른곳에 홍보를 했거나 홍보를 한 흔적을 찾아내시는 분 에게 100만원 즉시 이체 해드리겠습니다. 결코 단 한번도 없습니다.

 

3. 본사직원이 본사에서 주문넣고 댓글을 달았다 .

= 배달의민족 어플 에서 주소 변경을 저희가게로 변경한 후 포장주문 선결제 하면 주문 가능합니다. 어느지역에서도 가능합니다.

 

4. 마이프차 창업플레폼에 가맹점 창업 광고가 붙었다 . 거기에는 착한기업이라고 붙어있다 .

= 후원해주시는 고객님 치킨값 할인을 해드린건 2021년 12월 24일 입니다. 그 할인이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된건 2022.1월 초중순 입니다.

마이프차 창업플레폼은 2021.12.22일에 기자님과 통화인터뷰를 하고 작성된것입니다. 

착한기업 티바두마리 치킨이랑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5. 본사에서 바이럴마케팅 하는것 아니냐 

= 티바두마리 치킨 을 창업해보셧던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점주들이 광고좀 해달라고 부탁하고 애원할 정도입니다.

절대 아닙니다. 신메뉴 개발에만 전부 몰두하셔서 광고같은거 안해주십니다.

본사의 마케팅이였다고 한다면 저는 즉시 가게를 폐업처리하고 그만두겠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6. 매출이 안나오니깐 홍보하는거 아니냐/ 남편 돈 못버니깐 자작극? 

= 자랑글 아닙니다. 저희는 매출이 2021.12.01 부터 현재까지 항상 동일하게 나오고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잘나오면 잘나온다는 매출이지만 더도말고 덜도말고 항상 매출금액을 유지하고있습니다.

ex) 2021.01 초에 치킨후원금액 할인으로 인하여 수많은 고객님들이 주문해주셧을 당시에도 

항상 하루에 정해놓은 닭 70~100마리 이상 팔지않았습니다. 다 팔리게 되면 바로 품절을 잡고 가게문을 닫았습니다.

이것도 믿지못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게 위치 경기도 평택시 서정로246 입니다. 오셔서 포스매출 확인 시켜드리겠습니다.

 

나머지 의문들은 너무 말도안되는것들이라 언급자체를 하지 않겠습니다. 

저희로 인해서 수많은 분들께 피해아닌 피해를 끼친것 같아 죄송합니다.

가게 이름이 이곳저곳에 홍보가 되는것은 너무 좋습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그걸 이용해서 매출을 더 높이고 더 팔 생각 없습니다.

차근차근 준비가 되면 매출을 조금씩 더 올릴 계획을 잡고있습니다.

이런 일을 절대 자작극을 펼치거나 하지않습니다.

양심을 팔면서까지 장사할만큼 힘들지않습니다. 그렇게 돈 벌기도 싫습니다. 

나중에 자식들에게 부끄러울것같아서 절대 하지않을거고 안했습니다.

이렇게 글을써도 못믿겠다 하시는 분들을 가게로 오시게 된다면 콜라한잔과 함께 자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제대로 홍보좀 하겠습니다. 

저희 티바두마리 치킨 전국에 있는데 두마리 세트 방문포장 하시면 후라이드 2마리 기준 2만2천원? 사이로 구매 가능합니다.

정말 맛있으니깐 한번쯤 드셔봐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이상 입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신고하기]

댓글(1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