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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7)
퉤
화물연대..음...
여기 보배분들 안전운임제라고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운송 구간에 대해 운임을 책정하여 지급하는건데.
다 좋다 이겁니다. 최저 생계비가 있듯이 최저 운송비 또한 있어야 하니깐.
다만 이 운송비 책정을 화물연대측에서 제시한 단가로 했다는거.
정부에서 많이 봐줬다고 생각하는 부분.
그런데 화물차중에 컨테이너만 있나? 그건 또 아님.
1톤차 , 5톤 , 11톤 , 윙바디 , 곡물차 등등 많음.
근데 컨테이너 운송 차량, 시멘트 등 소수의 특정 차량만 적용받음.
위에 언급한 나머지 차량들은 안전운임제 적용 못받음.
아니 다같이 살자고 만들면서 왜 특정 차량만 계속 적용을 하는지 이해가 안감.
민노총 한노총 욕한다고 지랄하지만 권력을 등에 업는 순간 갑질 하는건 다를게 없음.
제발 다같이 먹고 살게 만듭시다.
권력에 기생하여 기생충처럼 살지 말고.
아래의 기사 내용은 화물연대 가입을 안하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사례임. (글쓴이와 같은 상황)
https://www.chosun.com/national/labor/2021/12/03/3GZ6SQWOGZFFXDJVLFHLNUXMJU/
이재명이 되면 친노조 정책으로 사회는 더 큰 혼란에 빠질겁니다.
자유로운 이동과 선택은 없어지고 노조위주로 세상이 돌아가 답답한 세상되는거죠.
@전남사는보배인 그럼 이민가
@전남사는보배인 넌 저리가. 너가 낄 자리는 아냐.
@전남사는보배인
퉤~
화물운송 시장에서 적정한 운임이 정착되려면 가장 시급한게 “축개조 금지” 조치라고 생각하네요.
5톤 차량으로 원쓰리까지 만들어서 자기살 깍아먹는 미련한 짓들을 왜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심지어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1톤 포터에 축개조 한 차량을 보고 기겁했던 기억이 나네요.
차량은 톤수 맞게 설계되어 출고되는데 축개조를 해서 증톤하는 정말 이해불가!!
예전 경산에서 서울로 이동해야 하는데 고속도로가 평소와 다르게 너무 막혀서 무슨 일인가 했는데...
뉴스에 나오더군요.
화물연대에서 고속도로 최저시속으로 운행을 막으며 운행을 했다는...
국민들 볼모로 집회를 감행하는 연대가 누구의 지지를 받으며 운행이 되는지 모르것네요.
완전 자기만의 리그. 연대를 위한 연대 같은 느낌
ㅉㅉㅉ
대한민국 노조들은 이미 오래전에 집단 이기주의로 타락했음, 자기 이익위해 일하지 힘없는 근로자를 위하는 척하며
오히려 근로자들을 등쳐먹는 집단이 된지 오래, 한국 좌빨들과 비슷한 족속들
화물연대 ㅈ 같지만 운임비 때문에 협상하는데 거길 들어가는것도
용기 있는 행동일세 저거 화물연대가 한거라기보단 거기 고정차기사일듯
이익집단, 어용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