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센터에 전화했더니 새제품 교환해준다고 택배 보내달라해서 보냈던게 2주 지나서 오늘 도착했는데
새제품도 아니고 기존 제품에 수리해서 보내준거네요
정상작동이라도 하면 어차피 산지 얼마 안된거니까 그냥 쓰는데 여전히 키보드 먹통이라
다시 a/s 센터 전화하니까 전화번호 바꼈다고 다른곳으로 안내해주는데
예전에는 그래도 대기하면 전화연결 가능했던 방식이었는데(이때가 12월말무렵)
지금은 완전 아예 멘트가 '죄송합니다 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렵습니다' 이러고 대기없이 자동으로 끊어지는 시스템이네요
1시부터 전화 계속 했는데 연결될것 같지도 않고
담부터 로지텍은 안살랍니다 어우 진짜
[18]
사라로 | 15:10 | 조회 0 |루리웹
[27]
사라로 | 15:09 | 조회 0 |루리웹
[20]
치르47 | 15:03 | 조회 0 |루리웹
[93]
Narsil_Ki | 15:02 | 조회 0 |루리웹
[42]
살려주세요23 | 15:00 | 조회 0 |루리웹
[36]
짱구있다 | 14:59 | 조회 0 |루리웹
[33]
스파르타쿠스 | 14:58 | 조회 0 |루리웹
[9]
츠지노 아카리 | 14:57 | 조회 0 |루리웹
[10]
네리소나 | 14:55 | 조회 0 |루리웹
[5]
순규앓이 | 14:54 | 조회 0 |루리웹
[29]
권 프 | 14:54 | 조회 0 |루리웹
[21]
계란으로가위치기 | 14:5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942490182 | 14:45 | 조회 0 |루리웹
[6]
디오나의 하앙문낭 | 14:38 | 조회 0 |루리웹
[13]
리치여장군 | 14:58 | 조회 859 |SLR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