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34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rnralsdm.. | 20/12/06 03:27 | 추천 50 | 조회 15732

호아킨 피닉스의 재산을 알아보자 +1120 [21]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434821

조커로 핫한 배우 호아킨 피닉스

manipulate_img(this)

그는 1974년에 히피였던 두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5자녀 중에 셋째로 그는 학교를 가지 않았습니다.

히피부모님들 답게 자식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은것이었죠. 그래서 그는 그의 형과 함께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manipulate_img(this)

그의 형은 이미 전설이 된 리버 피닉스이죠. 엄청나게 잘생긴 외모덕분에 10대 때부터 엄청난 팬층을 가졌죠.

당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쌍벽을 이루는 하이틴 배우였지만 안타깝게도 약물과다 복용으로 인해 20대 초반에 세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호아킨 피닉스의 10대와 20대 초반시절은 형에 비해 큰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는데요. 여러개의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던 그는 2000년에 기회를 잡게 됩니다. 바로 글라디에이터에서 악역인 코모두스의 역을 맡아 아카데미 조연상에 지명되고 세상에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하죠.

manipulate_img(this)

그는 이후 영화 마스터에서 베니스 영화제의 남우 주연상을 수상하고 영화 <그녀>에서 인공지능(스칼렛요한슨) 과 사랑에 빠지는 연기를 펼쳐 국내팬들도 많이 생기게 되었죠

하지만 그는 2019년 DC의 새로운 영화인 조커에 출연하게 됩니다. 조커영화로 인해 전세계에 그의 이름이 알려지게 되죠.

조커의 감독이었던 토드 필립스가 호아킨 피닉스가 캐스팅 되기도 전에 이미 그를 생각하며 조커를 써내려갔다고 합니다.

심지어 호아킨 피닉스 사진을 옆에다 두고 시나리오를 썼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manipulate_img(this)

호아킨 피닉스 전의 조커를 맡은 배우들이 워낙 쟁쟁했고, 심지어 최고의 조커 역할을 소화했다는 히스레저가 그의 실제 친구이기도 해서 처음에는

조커역을 맡는데에 부담을 느꼈던 그였지만 감독인 토드 필립스가 설득한 끝에 결국 조커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조커 역할을 위해서 단기간에 몸무게를 23kg나 감량했습니다

현재까지의 평을 보면 그가 조커역할을 맡은 것은 잘한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조커를 찍으면서 호아킨 피닉스가 받은 출연료는 450만달러, 원화로 환산하면 약 54억원 정도입니다.

다른 쟁쟁한 배우들의 출연료에 비하면 좀 적은 액수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 이 금액은 호아킨 피닉스가 받은 출연료 중에 가장 많은 금액입니다.

호아킨 피닉스의 재산을 얼마일까?

그런 그의 재산은 약 3,500만달러로 우리나라돈으로 약 400억원 수준입니다. 그의 사생활은 언론에 그리 노출되어 있지 않은 편입니다.

그 이유는 그가 헐리웃의 미디어와 파파라치를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이죠 사실 이는 그의 형인 리버 피닉스의 죽음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manipulate_img(this)


리버피닉스가 과다 약물복용으로 발작을 일으키며 쓰러져있을 때 파파라치들이 앞다퉈 그의 형이 쓰러진 모습을 찍는 것을 보면서 너무 심한 환멸을 느꼈고 그 이후 한동안은 헐리웃을 떠나있었던 그입니다.
이후에도 그는 공식적인 미디어에 출연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manipulate_img(this)

그의 집은 헐리우드 힐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집을 2006년에 50억원을 주고 구입했다고 하는데, 현재 이 집의 가치는 훨 씬 더 올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고 하죠.

거기에 그는 2013년에 바로 옆집을 140만달러, 약 17억원을 주고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일간에서는 그가 그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이웃집을 산 것으로 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manipulate_img(this)

차 같은 경우에도 엄청난 슈퍼카를 타기 보다는 실용적인 렉서스의 SUV를 타거나 스피드를 즐기고 싶을때는 두카티의 오토바이를 즐겨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죠.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0073404&memberNo=38455510

[신고하기]

댓글(23)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