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드립을드립니다 | 20:44 | 조회 0 |루리웹
[16]
아랑_SNK | 20:43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3196247717 | 20:41 | 조회 0 |루리웹
[4]
윤정짱 | 20:50 | 조회 0 |핫게kr
[8]
Ur독존 | 20:50 | 조회 0 |핫게kr
[3]
| 20:45 | 조회 0 |핫게kr
[25]
| 20:45 | 조회 0 |핫게kr
[6]
좌당탕 | 20:45 | 조회 0 |핫게kr
[89]
HOTGE | 20:40 | 조회 0 |핫게kr
[8]
루리웹-4805677947 | 20:41 | 조회 0 |루리웹
[3]
cromcrom | 20:40 | 조회 0 |핫게kr
[22]
사신군 | 20:39 | 조회 0 |루리웹
[4]
291838 | 20:39 | 조회 0 |루리웹
[10]
PlatinumWing | 20:36 | 조회 0 |루리웹
[12]
케빈 데브라이너 | 20:35 | 조회 0 |루리웹
댓글(7)
기존 아반떼 스포츠도 멀티링크였 ㄷ ㄷ
저 서스펜션은 훌륭한가요?
현대에서 파는 퍼포먼스패지로 파는거 질떨어지는건 없었어요
가격표 보니까 1.6터보에 풀옵션 때리면 2800이던데...
여기에 N퍼포먼스 전부 또 추가하면 222만원이네요...
1.6터보 N퍼포먼스 완전 풀옵션 3,022만원.........???
싸네요
구 아반떼 ad 스포츠 기준으로 들어가는 순정 퍼포먼스 서스가 생각보다 꽤나 많이 단단합니다. 비슷한 수준이면 일반 사람들은 거부감이 크실것 같네요. 평소에 단단한 서스 좋아하시는분은 넣으시면 만족하실것 같고..
이번 하이브리드도 뒤에 멀티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