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923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하즈스 | 20/08/15 07:16 | 추천 34 | 조회 94

플정게 일뽕들 甲.jpg +추가 +94 [8]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8363030




발단 - 벗겨먹는 고오쓰가 잘 팔렸다는 글이 올라 옴. 게임에 대한 극찬이 가득. 여기까진 그냥 봐줄만 함.






그리고 어떤 유저가 고오쓰처럼 임진왜란을 비롯한 한국 배경의 AAA게임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을 댓글로 적음. 근데 왠지 모르게 비추 존나게 박힘.







해당 유저는 고오쓰에 대한 비난 혹은 비판을 1도 하지 않았음. 단지 '임진왜란 배경 게임이 나왔으면 좋겠다.' 라는 댓글 하나를 적었는데 무수히 많은 비추와


반박 댓글을 받음. 대체 왜? 심지어 이순신 장군의 해외 인지도가 0이라는 모욕까지 나옴. 사실, 한국 배경 AAA게임은 상업성이 별로 없어 나오기 힘든 건 맞음.


하지만 단순히 희망하는 것 뿐인데 저렇게까지 비추가 박히고 일본에 비해 우리나라 문화가 덜 알려졌다! 고 으름장 놓으면서 얘기도 못 하게 하는 건 정상이 아님.



1줄 요약 - 어떤 유저가 고오쓰 글에 임진왜란 배경 AAA게임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일뽕들한테 비추랑 눈치 졸라게 먹음. 괜히 일뽕웹 소리 듣는 게 아니다.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제작사인 써커펀치는 게임의 재미를 위해 시대배경을 무시하고 조선의 무기였던 신기전을 게임에 도입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함 ㅋㅋㅋ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