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220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로제마인.. | 20/08/13 04:34 | 추천 8 | 조회 173

타입문의 시작이 야겜인 이유 +173 [9]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8334532

 

278343887.jpg

278343910(1).jpg

 

addada.PNG

 

 

 

아래 내용은 타입문이라는 프렌차이즈의 역사 ,

즉 '나스와 타케우치의 만남'부터 

'FGO'까지의 역사를 정리한 타입문 평전타입문의 궤적에 언급된 내용임

 

 


 

 

타입문의 본질은 '나스 키노코가 쓴 스토리를 세상에 선보이자'는 타케우치의 바램이다.

 

애초에 유명세나 돈이 목적이 아닌, 

나스가 쓴 글을 모두에게 선보이고 싶은 타케우치의 꿈이 시작이었기에

다른건 안 중요하고, 효과적으로 나스의 스토리를 세상에 선보일 플랫폼이 필요했다.

 

 

그 플랫폼이 그 시절 일본에서는 야겜 이었다.

 

 


 

 

 

 

 

야겜이라는게 '야한것만 들어가면 어떤 이야기든 ok'라는 자유로운 풍조가 있기에,

 

마이너 작가가 자신의 글을 세상에 선보이기 가장 좋은 플랫폼이었기 때문.

 

 

아무리 실험적 이야기도 야겜에선 용납되었기에 , 

야겜으로선 실험적 작품인 월희가 세상에 선 보일수 있었다.






내 뇌피셜이 아닌 실제 단행본의 내용을 발췌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