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루리웹-588277856974 | 22:13 | 조회 0 |루리웹
[18]
빛나는별의 | 22:10 | 조회 0 |루리웹
[9]
봉황튀김 | 22:10 | 조회 0 |루리웹
[17]
호망이 | 22:08 | 조회 0 |루리웹
[14]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22:08 | 조회 0 |루리웹
[50]
사쿠라치요. | 22:06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4805677947 | 22:00 | 조회 0 |루리웹
[34]
주네 | 21:59 | 조회 245 |SLR클럽
[18]
| 22:10 | 조회 0 |핫게kr
[20]
Jealousy | 22:10 | 조회 0 |핫게kr
[1]
나옹이와나리가함께™ | 22:05 | 조회 0 |핫게kr
[7]
초록초롱 | 22:05 | 조회 0 |핫게kr
[10]
나옹이와나리가함께™ | 22:05 | 조회 0 |핫게kr
[6]
보추의칼날 | 22:03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8149711470 | 22:03 | 조회 0 |루리웹
댓글(10)
샤아:씨 바
처절한 싸움은 남자의 로망이지
메카물에서 뿐만 아니라 일반 액션물에서도 그렇잖아
분명 아작나있는 상태일텐데 더 멋지게 생겨짐
버프계 최고는 주인공버프지
빨리 안 이기면 작화가에게 맞아죽어서
아 내부 프레임 그리기 개 빡치네 그냥 빨리 터뜨려 버리죠?
리미트 해제!
멀쩡한 상태에서 오버클럭을 하면 파괴될 위험이 있지만 반파된 상태에서는 파괴되는걸 두려워하지 않고 오버클럭을 할 수 있거든
음 매우 합리적인 설명이야
툴타
아무로가 아니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