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 왈:
여기 모던 워페어(2019년 게임)를 위해서 제작된 서류 폭탄임
우린 최대한의 사실성을 살리기 위해서 이걸 실제 소품을 만들고
사진측량으로 3D 스캔하기로 결정했음
이걸 실제로 제작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렸고
이젠 내 사무실에 놓여져 방문객을 놀라게 함 ㅋ
게임 개발자(아트)들은 오늘도 이렇게 폭탄 제작을 강요받습니다......
여기서 사용한 사진측량 기술은 이렇다고 함
200 여 개되는 사진기가 1초 만에 사진을 찍어 물체의 3D 데이터를 구성하고
해당 데이터를 아티스트들이 수작업으로 다듬어 게임 내에 집어넣는다고 함
참고로 해당 아티스트는 Thomas A. Szakolczay로
모던시리즈, 고스트, 인워 콜옵 제작사로 알려져 있는
인피니티 워드사에 리드 컨셉 아티스트로 근무중인 분이라고 함
1999년 웨스트 우드(레드얼럿, C&C제작사)에 아티스트로
입사하면서 게임업계에 뛰어들었다고
https://www.artstation.com/tas
https://www.instagram.com/tasmedia/
[4]
안면인식 장애 | 05:07 | 조회 0 |루리웹
[9]
얼른자라 | 04:56 | 조회 0 |루리웹
[2]
웃긴것만 올림 | 04:52 | 조회 0 |루리웹
[3]
안면인식 장애 | 04:50 | 조회 0 |루리웹
[1]
(주)검찰 | 05:05 | 조회 106 |SLR클럽
[7]
wonder2569 | 03:04 | 조회 1167 |보배드림
[4]
레인28 | 02:10 | 조회 674 |보배드림
[6]
wonder2569 | 01:16 | 조회 1473 |보배드림
[7]
| 04:50 | 조회 0 |핫게kr
[5]
| 04:50 | 조회 0 |핫게kr
[22]
안면인식 장애 | 04:35 | 조회 0 |루리웹
[2]
전귀엽기라도하죠 | 04:33 | 조회 0 |루리웹
[4]
나래여우 | 04:25 | 조회 0 |루리웹
[0]
꽃보다오디 | 04:43 | 조회 47 |SLR클럽
[3]
TLGD | 04:36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어차피 날려먹는데 하드디스크용량은 왜이리 커 ㅋㅋ
128이하 멀쩡한 하드 찾는게 더 힘들지 않을까
용량이 클수록 폭발할때 풀려나는 열량이 큰거 모름?
2테라쯤 되면 집도 날릴수있음
256 짜리면 대강 2만원 정도고, 사실 그냥 폐기용 콤터에서 뜯어면 되니깐?
저거 본김에 수색섬멸좀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