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051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hmia | 20/02/26 23:59 | 추천 89 | 조회 4610

한국 진짜 엄청남.... +1090 [16]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87915

한국에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맡긴격임......


선진국 미국 일본 이란것들이 다 뒷짐지고 한국 구경만 하는 것임.


중국은 신뢰할 수 있는 표본이 아님. 결국엔 한국이 바로미터........



이게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고 한국에 확진자가 폭증하고,


다우지수 폭락했음... 그때 느낌 .......... 아 이세키들이 한국을 등떠밀어 앞으로 내보내 버렸구나...


일본은 야비한거 말할것도 없고...


쌩뚱맞지만 헐리우드 영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상영해서 간보듯이 이놈들이 한국에 임무를 지운것임.



한국은 미친듯이 질본 돌리고, 역대급 결과를 만들어냄.........


근데 한국을 입국 금지를 시키다니......... 어휴........... 한국 자영업자들도 피보고 너무 손해가 크다.


이정부도 안타까울 정도로 너무 곧이 곧대로다..... 그렇게 너무 정직하면 부러질까봐 걱정될정도로.. 고집이세다.


다른 나라같이 계산서도 안두들기고 국민건강챙긴다고 곧바로 통계를 온세계에 공개한다.


이건 정말 놀라운일이다.... 일본은 말할것도 없고 전세계 그어디도 실시간으로 확진자 검사수와 확진자수를 공개하는 나라는 없을거다. 확진자 동선은 꿈도 못꾼다... 


강대국이라는 것들.. 어쩌면 그럴만하다. 경제피해가 너무 클거고 그건 정치인은 물론이고 국민들도 힘들어진다. 

선거에서 표를 못얻으니까... 트럼프가 그래서 노발대발한거고... 아베는 반대로 올림픽만 챙기다가 완전 엿먹고있다. 



그래도 완전히 손해만 보는건 아님.


앞으로 한국에 치료받으러 많이 올거다...... 특히 돈 좀있는 넘들... 한국 눈도장 찍음.


아 저나라에 가면 가장 빠른시간안에 적절한 치료를 받겠구나...


하기사 중동에 기름부자들은 이미 삼성이나 아산병원 특실에 다 들어가있는거... 아는사람은 알지.


코리아 화이팅.............. 선진국 개넘들아... 


[신고하기]

댓글(1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