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285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빌샹클리.. | 20/02/17 22:30 | 추천 41 | 조회 4648

[익스프레스] 리버풀, 티모 베르너의 50m 바이아웃 조항의 발동을 추진 중 +79 [29]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722039417

[익스프레스] 리버풀, 티모 베르너의 50m 바이아웃 조항의 발동을 추진 중

리버풀은 티모 베르너의 영입을 위해 라이프치히와의 협상을 진전중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 공격수는 이번 여름 위르겐 클롭의 타겟으로 부상했으며, 지금은 마이클 에드워즈가 독일로 갈 준비를 하는것처럼 보인다.


이탈리아의 기자 Nicolo Schira에 따르면, 리버풀은 베르너의 협상을 열었고, 또한 전진을 위해 그들이 베르너를 영입하기 위해 서있는 줄에서 맨앞으로 가길 기대하고있다.

그가 트위터에 적은 내용을 보면,
#리버풀은 베르너와 협상 중. 리버풀은 라이프치히에게 베르너의 바이아웃(€58M)을 지를 준비가 되어있어. 딜은 4월(조항 만료기한)까지는 끝날거임.?

이것은 리버풀에게 이번주에 전달됐으며, 리버풀은 4월이 끝나기 전까지 그의 현재계약에 있는 바이아웃을 위해 자금을 조성해야한다.

베르너는 ?50M~55M이면 살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어떤 클럽이 기꺼이 돈을 마련한다고 한다면 말이다.

그렇지만 리버풀이 그를 데려오려는 유일한 팀은 아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또한 베르너의 영입을 위한 움직임에 연관되어있다.?

이번시즌 베르너는 분데스리가의 가장 핫한 매물이 되었고, 22경기에서 20골을 넣으며 불을 뿜고있다.
이 활약은 강력한 라이벌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에링 홀란드를 영입하면서 여름에 큰 영입이 필요한 바이에른 뮌헨과도 필연적으로 링크가 만들어졌다.

리버풀은 어떻게 베르너를 자신들의 시스템에 적응시킬것인지에 대한 약간의 불확실성도 있다.

그들은 현재 피르미누가 펄스나인으로써 플레이하고, 라이프치히에서의 티모 베르너는 전혀 다른 롤로 플레이한다.

라이프치히의 CEO인 Oliver Mintzlaff는 최근 티모 베르너의 미래에 대한 의사결정에 충고를 했습니다.

Mintzlaff는 "나 또한 이해한다. 이것이 티모에게 어려울 것이라는걸." 이라고 Sport Bild에게 말했다.

"하지만 당신도 인생에서 결정을 내려야 하듯이, 티모도 시간에 맞게 그곳에 도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계약연장을 원한다."

"베르너의 이적은 바람직하지않다. 특히 그의 조언자와 다르게 논의되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운전석에 앉지않고, 그저 제의를 하고 기다릴수만 있다. 우리가 모든 것을 통제하지는 않으며, 만약 베르너가 떠난다면 우리는 대체자원을 구해야한다."

"그에게 관심있는 클럽이 아주 많으며, 세계 정상급 클럽들이 문의하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처:
https://www.express.co.uk/sport/football/1242806/Liverpool-advanced-talks-trigger-Timo-Werner-release-clause-50m-transfer-deal-RB-Leipzig














[신고하기]

댓글(2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