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669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문화컬쳐.. | 20/02/18 01:10 | 추천 78 | 조회 10375

(약혐) 뱀술 사고, 주의할 점 +779 [35]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722903564

중국에서 한 여성이 뱀술을 담그려다 술에 3개월 동안 담갔던 독사에 물리는 어이없는 일이 벌어졌다.

지난 8일 중국 신원왕(新聞網) 따르면 중국 헤이룽장(黑龍江)성 솽청(雙城)시에 사는 류(劉)라는 여성은 3일 3개월 전 독사를 담근 술 항아리 뚜껑을 열었고, 당연中 여성, 뱀술 만들려다 독사에 물려…다행히 목숨 부지 죽은 줄 알았던 독사가 항아리 입구로 뛰쳐나와 그녀의 손을 물었다.

가족들이 신속히 병원에 데려가 치료한 덕분에 다행히도 그는 목숨을 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 여성은 지난 6월 자신이 앓고 있던 관절염에 뱀술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지인에게 부탁해 독사 한 마리를 얻어 술에 담갔다. 이후 그는 항아리 밑부분에 있는 벨트를 통해 뱀술을 조금씩 따라 마시기도 했다.

그녀는 사고 당시 항아리 속에 술이 얼마 남지 않자 술을 더 부으려고 뚜껑을 열었다가 이 같은 변을 당했다.

여성은 뱀술을 다 먹기 전에 내가 뱀에게 먹힐 뻔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독사가 죽은 것이 아니고 동면 상태였던 것 같다"며 "술이 꽉 차 있지도 않아서 충분히 뱀이 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중국에서는 유사한 사건이 종종 발생했다. 지난 2001년 광시좡족자치구에서도 한 남자가 코브라 술을 담궈 먹으려다가 숨진 적 있다. 이 남성의 유족은 항아리에 뱀이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준 작은 구멍이 있었다고 전했다. * *


뱀술은 살아있는 채로 담가야 약효가 좋대서
보통 산 채로 넣는다 함

제대로 술에 안넣으면 병 속에서 3년도 버틴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ㄷㄷ
[신고하기]

댓글(35)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