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26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우주에요.. | 20/02/18 00:53 | 추천 46 | 조회 1503

남동생 실종 연락두절 +580 [1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85077

바로 쓰는 오늘 있었던일.. 아는 분이 여기 글 올려보라고 하셔서 올려봅니다.

글을 잘 못 쓰고 정신이없어ㅠ횡설수설 하지만 답답 해서요..

 

남동생이 평택항 만도후문쪽 물류센터(세관직원들도 같이 일했다고 함)에서 알바로있다가 그 회사(아웃소싱)에서 중국에 같이 일하러 가자했다고 해서 짐싸서 나간게 2월 11일(화요일)이였어요. 연락 안되서 중국에간 줄알았는데 카톡으로 2월 13일(목요일) 여권을 놓고갔다고 평소 알고 지내던 형한테 대신 전해달라고 해서 (밤이였기때문에) 집 우편함에 넣어놓을테니 형보고 찾아가라 하라고 했어요. 다음날 보니 없어서 전해줬겠거니 했죠.(이상한 걸 알았어야했는데) 주말동안 계속 카톡보내고 전화도했는데 연락이 안되길래 중국에 가서 잠깐 안되나 보다 했고 조금 걱정은 됬지만 곧 연락오겠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근데 오늘 남동생 친한 친구한테 연락이왔어요. 남동생하고 연락되냐고.. 자기네들 하고는 11일(화요일)부터 안되고 친구들한테 말한게 각각 다 다르대요. 1년 갔다온다 6개월뒤에 온다..등등 그리고 일부러 씹는건지 그 형하고도 연락이 안된대요. 경찰서 가서 실종신고 하면서 혹시나 하고 제가 그 형번호로 연락해봤더니 받으시더라구요? 자초지종을 설명했죠. 동생이 연락이 안되서 그러는데 여권전해주고 그뒤로 연락 됬냐고 하니 다다음날 까지는 됬대요. (가족들하고 친한 친구들한테는 안했는데 그 형하고는 함.수상) 저한테 연락되냐고 물어본 동생친구도 전에는 그 형이랑 친했는데 행실이 별로여서 손절했다고 합니다. 실종신고 하고나서 집에 왔는데 경찰서에서 전화와서 회사이름 아냐고 해서 위치는 아는데 회사이름은 몰라서 내일 가보고 연락드린다고하고(아빠가 동생 일할때 태워다준 적 있음) 혹시동생하고 마지막연락 언제냐고 다시물어봐서 그형이 제일 마지막에 했다고 여권전해주고 뒷날까지 했다니까 그 형분은 그렇게 말 안했대요. (형은 말이 계속 바뀌심.) 저는 지금 그형하고 관련 있던 없던 동생이 일하러 중국에 출국한 건 맞는지(왠지 안 갔을 확률90) 한국에 있다면 어디있는지 살아는 있는지 무슨일을 하려는 건지 알고싶어요. 동생아.. 제발....경찰은 동생이 성인이라 제 동생이 원하지않으면 정확한 위치는 알려줄수없대요. 그형분은 저한테 중간에 다시 연락와서 ㅇㅇ이가 자기 연락은 안받은적 없으니 아마 동생이 아침쯤엔 연락 줄거라고 걱정말라고 하고 끊으셨는데 뭐라도 알고계시면 말씀해주셨으먼 좋겠는데 안해주시고.. 답답합니다. 동생 친구 말로는 그 형이 동생한테 돈 많이 벌 수 있다고 꼬드겨서 불법적인일 하려고 한거 같다는데 모르겠어요.. 제발 아직 아무짓도 안했으면 좋겠고 그냥 적당히 벌면 되니까 평범한 일 하면서 집에 같이 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쯤엔 연락이 오길 바라면서..  

하루는 안된적 있어도 4일 동안은 처음이라 너무 걱정됩니다.. 

 

요약

일하러 중국간다고 나간 남동생이 가족, 친구들과 연락두절 상태. 출국했는지 안했는지도 아직 모름.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