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1877450)  썸네일on
한놈만팬.. | 20/02/15 07:54 | 추천 66 | 조회 10685

친아버지가 세자매를 성폭행한 사건 그후 +800 [3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711611027

친아버지가 세자매를 성폭행한 사건 그후



무려 20년, 오랜 시간 동안 감춰뒀던 비밀 하나가 세상에 드러났다. 어렵게 우리를 만난 세 자매가 긴 망설임 끝에 입 밖으로 꺼낸 이야기는 도무지 믿기 어려운 내용이었다. 겨우 여섯 살, 유치원 시절부터 최근까지 세 자매 모두가 한 사람에게 지속적으로 성폭행을 당해왔다는 것이다. 충격적인 이야기는 계속 이어졌다. 세 자매가 가해자로 지목한 사람이 바로 친아버지 박 씨였던 것이다. 아버지로 인해 중학교 때 낙태 시술을 받았고, 성인이 된 최근까지도 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둘째의 고백. 게다가 작은아버지와 큰아버지도 성폭행에 가담했다는 끔찍하고 충격적인 고백까지 이어졌다.

?세 자매는 용기를 내?아버지를 고발했지만 아버지가 지역의 유지여서 제대로 된 수사가 진행되지 않을 거라며 불안에 떨고 있었다.

세 자매는 친족 성추행을 증언했다. 자매 중 첫째와 둘째는 각각 "방에서 자고 있었는데 들어와서 성폭행했다", "명절이었다. 할머니 방에서 자고 있었는데, 작은 아빠 성폭행이 있었다. 첫째 큰아빠가 도중에 들어왔다. 큰아빠는 '아니야 괜찮아'라며 상관하지 말라는 식으로.."라고 말했다. 또, 첫째는 "쉽사리 밝힐 수 없었다"며 "평범한 50대 중반의 남자도 아니고 지역 유지"라고 말했다.

세 자매는 어머니에게 사실을 털어놓고 아버지를 고소했다. 공개된 녹취 속 아버지 박 씨는 "무슨 얘기인지 모른다.? ?박 씨는 만남을 거부하는 아내에게 편지와 이메일을 전송했다.

친딸들을 비참하게 유린한 아버지 박 씨 그는 도대체 어떤 사람일까?



?¸??·?´?¤ 친아버지가 세자매를 성폭행한 사건 그후
기사입력?2020.02.14. 오후 5:37?최종수정?2020.02.14. 오후 9:59

A(큰딸)씨는 지난해 8월 두 동생과 함께 친아버지를 성폭력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 강간, 미성년자강간 등 혐의 만해도 6가지 입니다.

A씨는 당시 고소장에서 유아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A씨를 비롯한 세 자매는 올해 초 고소를 취하했고, A씨 아버지는 불기소처분이 내려졌습니다.

자신의 잘못을 깨달은 A씨는 12일 취재진을 만나 함께 신앙생활을 하던 이모 장로 부부에 의해 세뇌를 당해 아버지를 고소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인터뷰] A씨 / ‘ㅅ’교회
“너를 도와줘서 네가 죄에서 자유해지고 회개하고 구원 얻게 해줘야 하는데 네가 부정한다면 도와줄 수 없다라고 말을 했고 그게 두려워서 저도 그렇게 해서 기억이나 말을 해놓고 나면 진짜 있었던 일이 돼 있었고..”

A씨는 이일로 가정 해체 직전까지 갔다는 죄책감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인터뷰] A씨 / ‘ㅅ’교회
“아버지도 신경안정제 계속 복용하시고 자살 충동도 심하게 있으셨다고 하고 가족들도 아버지가 그렇게 되시니까 할머니도 너무 힘들어하시고...”

이 장로 부부에게 ‘사역’ 상담을 받은 B씨.

B씨는 이 장로 부부가 자신이 성 중독에 빠져있기 때문에 회개하지 않으면 구원받지 못한다는 말을 되풀이했다고 말했습니다.

B씨는 또, 이 장로 부부가 자신에게 성적으로 음란한 무당 귀신이 들어있다고 하면서 자신들의 영적 권위를 따르라고 강요했다고 말했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79&aid=0003323095&date=20200214&type=1&rankingSeq=3&rankingSectionId=103


여초사이트와 여성단체와 정의당과 JTBC와 각종 언론은 이미 아버지를 성폭행범으로 사회적사형시켜
[신고하기]

댓글(3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