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73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정섯 | 20/01/27 14:18 | 추천 35 | 조회 900

[Mirror] 아스날과 에버튼은 레알 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 임대 영입을 두고 경쟁하고 있다 +37 [36]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43974681

[Mirror] 아스날과 에버튼은 레알 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 임대 영입을 두고 경쟁하고 있다


by Gareth Bicknell

?

?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과 에버튼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 임대 영입을 두고 경쟁하고 있다고 한다.

?

이 28세의 선수는 작년 여름 바이에른 뮌헨 2시즌 임대 생활 이후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했다.

?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단 11경기에만 출전하며 마드리드에서의 미래가 불투명하다.

?

로드리게스는 이번 시즌 리그 4경기에서 선발 출전했으며 부상 때문에 10월 중순 이후 리그에서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플로렌티노 페레즈는 이 공격형 미드필더의 가치를 ?34m로 책정했다.

?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로드리게스의 임대 이적에 열려 있으며 시즌이 끝난 후 완전 이적시킬 것으로 보인다.

?

그리고 스페인 언론 Sports Mole의 보도에 의하면 아스날과 에버튼은 이 콜롬비아 국가대표 선수의 임대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한다.

?

아스날은 이미 이번 시즌 초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다니 세바요스를 임대 영입하면서 레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

작년 말 스페인 언론 Marca의 보도에 따르면 로드리게스는 레알에서 경쟁하여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아스날 이적을 거절했다고 한다.

?

그러나 그는 지단의 플랜에 포함되지 못한 것으로 보이며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은 그의 커리어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게 할 수 있을 것이다.

?

로드리게스는 지단 1기 체제에서 출전시간을 보장받지 못하자 바이에른 뮌헨 임대 이적을 요구했었다.

?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바이에른에서 로드리게스와 함께 했고, 그 전에 마드리드에서도 함께 하며 이 미드필더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

그리고 안첼로티는 작년 여름 나폴리에서 감독직을 맡고 있었을 때 이 콜롬비아 선수를 영입하길 원했던 것으로 보인다.

?

?

?

?

원문링크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transfer-news/arsenal-everton-battle-james-rodriguez-21362176

[신고하기]

댓글(36)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