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914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EVE1878 | 20/01/27 17:05 | 추천 37 | 조회 640

LivEvho) 놀라운 길피 시구르드손의 스탯과 그가 에버튼을 위해 변화를 해야만 하는 이유 +48 [15]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44492215

asd.jpg LivEvho) 놀라운 길피 시구르드손의 스탯과 그가 에버튼을 위해 변화를 해야만 하는 이유




시굴손은?좋지???시즌을?보내고?있다.


이번?시즌?그는?평균적으로?788분마다?골을?기록하고?있다.

?

이는?에버튼의?미드필더에게?있어?단순한?상황처럼?보일?수도?있지만?이번?시즌?그의?결과물은?평범한?수준으로?플레이하고?있다는?것을?나타낸다.

?

아이슬라드?대표?선수는?이번?시즌?리그?4경기와?3번의?교체를?제외하고는?모두?선발로?뛰었다.

?

그는?1,890?동안??314분만?플레이하지??했고?주장?완장은?4번이나?달았다.

?

여러?경기들에서?그의?폼에?대한?표준은?그가?정말?재능?있는?선수인지에?대해?생각하게?만들었다.

?

예를?들어?시굴손은?이번?시즌??2개의?골에만?관여됐다. (9?울브스?전에서의?어시스트와?웨스트햄?전에서?교체?3분만에?골을?넣은?)

?

그가?저번?시즌?165?마다?공격포인트를?생산한?반면?이번?시즌은?788분마다?공격?포인트를?쌓고?있다.

?

10월에?해머스를?상대로?2:0으로?승리한?경기에서?에버튼의?퍼포먼스는?마르코?실바?밑에서?이번?시즌?보여줬던?최고의?경기였지만?시굴손이?마치?벤치에?있었기에?좋은?모습을?보여줬던?것처럼?보이는?경기였다.

?

긍정적이게도?시굴손의?최근?플레이는?마르코?실바?체제의?시작이래로?던컨과?안갓동?밑에서?회복되고?있다.

?

실제로?세계적?수준의?생각이?경기장에?반영되기?시작하면서?안갓동은?여러?에버튼?선수들에게?긍정적인?영향을?미치고?있는?것처럼?보인다.

?

브라이튼에게?1:0으로?이겼던?경기?전에,?안갓동은?시범?경기(훈련?시간)에서?아마??많은?크로스를?올리길바랬고?시굴손은?전반전동안?깊은?곳에서?박스?안으로?날카로운?크로스를?올렸다.

?

후반전에는?그의?수비적인?부분에?있어서?조금??노출되었지만?개선의?조짐이?보였다.

?

그는?더욱더?그를?도전적으로?행동하게?만들었고??많은?가로채기를?기록했다.

무승부를?거둔?웨스트햄?전에서?부상을?당하기?전에?시굴손이?자신이?에버튼을?위해서?도움이?되는?선수가??있다는?것을?긍정적으로?보여줬던?변화라고???있다.

?

?

?

?

?

….?에버튼?팬이라면???남길만한?기사네요….






출처:?https://www.liverpoolecho.co.uk/sport/football/football-news/alarming-gylfi-sigurdsson-figure-can-17574146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