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30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arushya.. | 20/01/25 14:20 | 추천 40 | 조회 5184

[텔레그래프] 위르겐 클롭, FA컵을 앞두고 유망주들에 대한 믿음을 보이다. +74 [1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7186988

TELEMMGLPICT000222327727_trans_NvBQzQNjv4BqrLBV1qQg9wRqzkQcBn-UrlT8ypSZRxsVZ48wXoeMTvw.jpeg [텔레그래프] 위르겐 클롭, FA컵을 앞두고 유망주들에 대한 믿음을 보이다.



위르겐 클롭은 FA컵 3라운드에서 에버튼에게 굴욕을 안겨주고 리버풀을 다음 라운드로 진출시킨 유망주들을 신뢰하여 그들을 다음 스류스버리 전에 밀고 나갈 것이다.

클롭은 그의 1군 선수들에게 FA컵 4라운드, 메도우스 스타디움에서 열릴 스류스버리 와의 경기에 휴식을 주고 에버튼 전의 득점자인 커티스 존스, 하비 엘리엇, 네코 윌리엄스, 페드로 치리베야, 라로우치를 비롯한 선수들에게 그들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파비뉴, 마티프, 데얀 로브렌 같은 부상으로 회복하여 경기감각이 필요한 경험있는 선수들이 이 선수들을 뒷받침 할 것이다.



그러나 클롭은 이 플랜 B 선수단이 자이언트 킬링을 막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목요일 밤 울버햄튼 전 2-1 승리 당시, 절뚝거리며 경기장 밖으로 나간 마네의 햄스트링 부상에 대해 여전히 결과를 기다리면서 클롭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선수들이 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부상으로부터 복귀하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 선수들은 꽤 잘하기 때문에 기회를 주는 것은 합리적인 일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선수들에게 있어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이를 잘 헤쳐나가길 바랍니다.

"위닝 멘탈리티가 없으면 축구 경기에서 이기기 어렵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 선수들 중 누구라도 그들이 경기에서 이기고 싶어한다는 것에 대한 일말의 의심도 보이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클롭은 이 리그1의 구단이 매우 열정적이며 이는 "바람직한 컵 경기"라고 설명한다.

"물론 이건 매우 힘든 경쟁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컵 경기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류스버리는 자격을 갖추기 위해 많은 어려운 경기들을 헤쳐왔습니다. 브리스톨 시티와의 두 번의 경기를 치러야했고, 우리가 상대라는 것을 알게 된 이후부터 이 경기를 하기 위해 정말 기대해 왔습니다.

"하부 리그에 있는 팀들이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것은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그 경기장은 상태가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저는 그곳 경기장과 환경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이건 매우 바람직한 것이고 전 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이 것이 테스트냐고요? 네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건 제가 선수들을 테스트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것은 목숨을 걸고 경기장에서 싸우는 팀과 경기를 치르는 일반적인 테스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에게 다음 라운드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경기장에서 보여줘야 합니다."




*오역 및 오타에 대한 지적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1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