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034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커피병피.. | 20/01/20 22:32 | 추천 20 | 조회 1846

스타벅스 커피병 투척으로 차량BMW320I 파손을 당했습니다. +565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78091



어제 일요일(19일) 홍대 커피프린스 건너편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2020년 01월 19일 일요일, 마포구 와우산로 149 에 위치한 건물 주차장에서 차량 파손의 피해를 당했습니다. 

누군가 높은 위치에서 떨어뜨는 유리병(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스타벅스 모카 커피병(281ml))에 의해 

차량 지붕 가운데 부분을 포함한 3군데에 강한 눌림과 찍힘이 있었고, 차량 앞 유리 및 뒷 유리를 포함한 전체 부위가 모카 커피로 도포된 듯 오염되었습니다. 

주차장 위쪽으로 건물 배란다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위에서 누군가 커피병을 떨어뜨려 차량을 고의적으로 파손한 것 아닌가 하는 판단을 하였습니다. 


건물 5층면 베란다쪽 창문이 열려있었고, 그 안에서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는 것이 보였습니다. 

창문을 열고 담배를 피고, 바렌다에 발을 올려놓고 제 차량 위로 담뱃제를 떨어뜨리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인 추정으로는 5층에서 담배를 태우는 젊은 사람들이 고의로 떨어뜨린 것 같은데 

다른 차량의 블백박스 영상이 확보가 안되어 일단 수거한 유리병의 지문 감식을 경찰에 의뢰했습니다.



사건은 2020년 1월 19일 오후 2시 20분 경에 발생했습니다. 



제 차량을 중심으로 4~5대 정도의 차량이 있었고 

아래 링크는 제 차량 바로 정면에 있었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차주님께서 7시간 분량의 파킹 영상을 보내주셔서 유리병이 제 차량으로 떨어지는 모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차주님에게는 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고요. 현장에서 다른 차주님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려고 했으나 

블랙박스 영상이 컴퓨터로 옮겨지지 않아서 확보를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주시려고 하여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저 길이 언덕길입니다. 그래서 조금 멀리에 있던 차량은 화각이 넓게 주차장쪽 건물을 촬영했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 일요일날 홍대 커피프린스 앞에 2시경에 주차를 하셨던 차주 분이 계시다면 도움을 구하겠습니다. 


그리고 사건이 발생하고 난 직후 "타다" 차량이 옆을 지나갔습니다. 

길이 언덕 길이기 때문에 해당 차량의 노멀 영상에 당시 건물에 몇층이 열려있었는지 노멀 영상으로 저장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타다 드라이버 분께서 제보가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또는 커피프린스 주변 업주님들 중에서 cctv 카메라 영상을 확인해주실 있는 분이 계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19일 일요일 오후 2시 20분경 (블랙박스 시간이 잘못되어 앞 뒤로 5분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영상에 나온 목격자 분들이 이 영상을 보고 계시다면 

당시 올려다본 건물에 창문이 어디가 열려있었는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bmw 320i 차주 : melach@naver.com / 연락처 010-8393-7029)




제가 보배드림에 글을 쓰는 것은 처음이라 뭐가 미숙한지 

영상을 바로 글에서 오픈하려고 하니 유튜브에서 연결을 거부하였다는 메세지가 떠서 

링크를 올렸습니다. 광고는 없앴으니 편하게 봐주시고요. 영상 첨부로도 올려보겠습니다. 

https://youtu.be/R8KN3Gxq9zk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