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74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oh co | 20/01/18 12:19 | 추천 47 | 조회 4604

[HITC] 아스날은 올림파아코스의 왼쪽 수비수 Kostas Tsimikas에게 관심이 있다. +6 [26]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14412740

언론에 알려진바에 따르면, 올림피아코스의 왼쪽 수비수 Kostas Tsimikas가 아스날의 타겟이 되고 있으며, 또한 PSG의 라이빈 쿠르자와도 연결되고 있다. Napoli Online에 따르면, 아스날은 올림피아코스의 왼쪽 수비수인 Kostas Tsimikas를 영입하기 위하여 움직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측면을 보강하길 원하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아스날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부족한 풀백자원을 보강하길 원하고 있으며, 그는 이적시장이 닫히기전, 새로운 자원을 데려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Goal에 따르면, 아스날은 프랑스 국가대표 출신 선수이자 6M파운드로 평가받고 있는?쿠르자와와 협상을 진행하고 있으나, 쿠르자와만 아스날의 레이더에 포착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였다. Kostas Tsimikas가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과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보여준 훌륭한 경기력은 유럽의 많은 클럽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Kostas Tsimikas가 그리스에서 나와 다른나라로 향하도록 만들고 있다.

이번주초에 주장한 AreaNapoli에 따르면, 올림피아코스가 17M파운드로 평가하고 있는 Kostas Tsimikas는 아탈란타로의 잠재적 이적에 대하여 Yes를 표현하였으나, 나폴리로도 이적할 지도 모른다고 AreaNapoli가 주장하였다. 그러나 이탈리아 남부 리포트에 따르면, 카투소측은 아스날이라는 새로운 경쟁상대를 직면하였다고 주장하였다.

Kostas Tsimikas는 쿠르자와보다 좀더 비쌀것으로 예상되나 Kostas Tsimikas은 쿠르자와보다 더 어린선수이자, 빠른 속도와 공격적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Kostas Tsimikas는 아스날이 원하는 공격적 재능에 더 가까워보인다.

출처 :https://beta.hitc.com/en-gb/2020/01/17/report-arsenal-join-race-for-17m-flyer-who-sokratis-knows-well/?amp
thomas_mller_of_bayern_muenchen_and_kostas_tsimikas_of_olympiaco_1415358.jpg [HITC] 아스날은 올림파아코스의 왼쪽 수비수 Kostas Tsimikas에게 관심이 있다.


글을 다른 곳으로 가져가실때, 출처를 꼭 밝혀주세요. 여러분들의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신고하기]

댓글(2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