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23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arushya.. | 20/01/15 23:30 | 추천 37 | 조회 2410

[Sky Sports] 훈련장으로 복귀한 파비뉴와 마티프 +58 [30]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06690083

skysports-premier-league-football_4892316.jpg [Sky Sports] 훈련장으로 복귀한 파비뉴와 마티프



리버풀의 듀오 파비뉴와 조엘 마티프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슈퍼 선데이 매치에 앞서 훈련에 복귀해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미드필더 파비뉴는 11월 27일 무승부로 끝난 나폴리 전에서 입은 발목 부상으로 줄곧 결장했습니다. 한편, 센터백 마티프는 리버풀이 지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만난 10월 20일 경기 이후 무릎 부상이 재발하여 계속 결장했으며 이 무릎 부상은 최초에 셰필드 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데얀 로브렌 또한 햄스트링 부상으로부터 회복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훈련을 완벽하게 소화할 정도는 아닙니다.

로브렌의 복귀는 멀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리버풀의 감독 위르겐 클롭은 FA컵 머지사이드 더비를 치르고 토트넘 전에 벤치 뎁스 보강을 위해 잠깐 복귀 시킨 나다니엘 필립스를 슈투트가르트로 다시 임대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클롭이 그의 4명의 주전 센터백들을 완전히 다시 맞출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비뉴는 또한 필요한 경우 센터백 자리에서 뛸 수 있지만 그는 원래의 롤인 수비형 미드필더에서 뛸 것입니다. 이는 곧 나비 케이타와 제임스 밀너가 벤치에 있을 때? 조던 헨더슨이 좀 더 공격적인 롤로 복귀할 수 있게 만들 것입니다.

리버풀의 모든 힘은 아직 다 돌아온 것은 아니지만 리버풀은 한동안 부상으로 고생하던 때보다 수적으로 더욱 강해졌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를 유지하고 있고 이번 시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만 승점 3점을 따내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사실로 볼때, 리버풀의 수비진이 다시 복귀한다는 점은 다른 나머지 프리미어리그 팀들에게는 꽤 불길한 소식일 것입니다.


*오역 및 오타에 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신고하기]

댓글(3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