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82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arushya.. | 20/01/15 13:58 | 추천 42 | 조회 3086

[Daily Star] 세리에 A의 4팀에게 제시 린가드를 소개한 라이올라 +76 [40]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05020259

*소스의 공신력에 상당한 의심을 받고 있는 곳이므로 편하게 그냥 이런 소식도 있구나 하고 읽으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www.dailystar.co.uk/sport/football/mino-raiola-offers-jesse-lingard-21276982
0_JS189056119.jpg [Daily Star] 세리에 A의 4팀에게 제시 린가드를 소개한 라이올라



미노 라이올라는 최근 제시 린가드를 고객으로 데려왔으며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이적이 임박한 이 상황에서 린가드의 이적을 노리고 있습니다.

라이올라는 린가드를 위한 새 구단을 찾고 있으며 이를 위해 4개의 구단에 그에 대한 이적을 제안 했습니다.

솔샤르 감독은 폴포그바와 맥토미니의 부상 공백으로 인해 미드필더 영입을 절실히 필요로 했습니다.

이번 시즌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15개의 프리메이라 게임에서 8골을 기록하고 7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선수의 영입 가능성이 급부상함에 따라 맨시티 전에서의 형편없는 경기력으로 마이크 펠란 수석 코치의 화를 돋운 린가드는 찬바닥에 놓인 신세가 되었습니다.

27살의 린가드가 최근 논쟁의 중심에 있는 미노 라이올라와 계약 하므로써 그의 이적설은 불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라이올라는 최근에 그의 고객들을 더 이상 올드 트래포드로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적 관련 전문가인 이안 맥게리는 팟 캐스트에서 "맨유의 한 미드필더에서 다른 미드필더까지 맨유를 떠나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 떠나고 싶어하는 새 미드필더는 당연히 제시 린가드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에 새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와 계약을 맺었으며 내 개인 소스에 의하면 아직 이적 제안에 대한 구체적인 개요는 작성하지 않았지만 단지 그의 가능성에 대해 소식을 전하기 위해 연락을 했다고 한다.?이적 제안한 구단은 AC 밀란, 나폴리, 로마 인터밀란으로 알려졌다"

"겨울 이적 시장이 아닌 여름 이적 시장에서의 이적을 위한 것이라고 한다"

"그의 현재 형편없는 폼과 함께 폴 포그바 딜로 수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에이전트와의 계약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보건데 적절한 제안이 있다면 린가드가 떠난 다는 것은 아주 가능성이 없는 일은 아닙니다."





*오역 및 오타에 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신고하기]

댓글(40)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