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4586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위건애슬.. | 20/01/15 11:45 | 추천 92 | 조회 4908

계정 풀려도 이제 눈팅만 하려 했는데 황당해서 올립니다 +121 [3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04679007

전자체품에 해답이 없다는건 모순입니다.


왕도는 없죠. 일일히 제품을 따져봐야 하기도 하고, 불량률이 없는것도 아니라 개인의 기반지식에 의한 겁니다.

그러나 동일한 비용으로 더 나은 대체품이 존재할때에 이를 권장하는건 당연하다면 당연한 논리입니다.


굉장한 비약일 수 있지만 빅빔 파워를 맨정신으로 견적 추천에 집어넣은 경우 다른 분들이라면 가만히 통과시키겠습니까?

멀쩡한 파워, 더 나은 조건에 대해 조율을 하지 절대 가만히 지나갈 문제가 아닙니다. 아무리 생판 모르는 사람들의 견적이라지만 보다 나은걸 권해야죠., 그러니까 요청 가격대에는 최대한 맞추되, 마지노선에 가깝게 견적이 나오는 경우가 잦은거구요.


괜히 저가 풀팬제품인 해머나 사하라가 추천 견적들에서 사라졌던게 아닙니다. 같은 가격에 풀팬은 아니라도 훨씬 쿨링 잘되고, 다른 면에서 뛰어난 제품들이 많으며 역으로 풀팬 구성에 단가를 때려맞추느라 확장성과 팬 자체의 품질은 매우 뒤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벤투스, 감성도 좋고 저렴해서 가볼만도 하겠죠. 그렇지만 원가절감으로 방열 솔루션이 매우 부실한건 자명한 사실이기에, 이미 이 문제를 아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반드시 이를 상기시키고 지적합니다.


디갤 NPC들이 떠난 뒤에 그 공간을 메워주시는 분들은 감사하고 미안합니다만, 이점은 확실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제품을 추천하기 이전에, 최소한 애당 제품의 문제점은 어느정도 파악하고 고민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없는 사이에 너무 터무니없는 정황이 자주 보이네요.


업자가 아닌이상, 어느 곳을 가도 볼수 없는 견적이 더러 보입니다.

[신고하기]

댓글(3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