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002316)  썸네일on
초록버섯.. | 20/01/14 22:56 | 추천 59 | 조회 3471

[공홈] 솔샤르: 우리함께 리듬을 타보자 +52 [24]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03250058


솔갓동.jpg [공홈] 솔샤르: 우리함께 리듬을 타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하 감독은 바쁜 경기 일정을 통과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결과를 계속 얻는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울브스와의 경기는 12월초 이후 14번째 경기가될것이며, 겨울 휴식기간전에 4경기를 더 치르게 될 것이며

1월 26일 일요일에는 FA컵 4라운드 동점가능성 뿐만아니라 Solskjaer감독은 그의 팀이 리듬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olskjaer는 사전 경기 미디어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결과는 에너지를 준다” 고 말했다.


"저는 괜찮습니다. 경기전과 경기후에만 ?당신들을 만나기 때문에 매주 6번의 기자 회견을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겨울휴식전에 또 다른 4-5 개의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육체적으로 힘들고 정신적으로도 힘든 선수들이 60일도 채안되는 18경기니깐 그냥 기운을 북돋아줘야죠."

Solskjaer는 토요일 노리치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4-0 승리가

리버풀에게 승리하기 위해 안필드 방문이 크게 다가오는 가운데 또 다른 바쁜 한 주를 앞두고?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우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노르웨이인Solskjaer는 또한 3~4 일에 한 번씩 게임을하는 것이 장기적인면에서 향상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노리치시티경기 와 같은 좋은결과는 선수들이 모두 그 점에 대해 기분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

”나쁜 결과가 나오면 우리는 정신적으로 선수들과 함께 동기부여로 사용할 필요가있습니다?

우리는 계속 나아가고 개선할필요가 있다 그러니 리듬을 유지해라"

그는"많은 경기를 하지 않은것으로 기억하지만 경기를 할 때는 경기,휴식,경기,휴식 등의 리듬을 느낄때 팀으로서 발전했다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수요일날 만나는 솔샤르와 울프스는 맨유 감독으로서5번을 만났지만 이전의 4경기는 모두 몰린룩스 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솔샤르는 비록 양측의 친숙함으로 인해 힘든 경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그는 우승컵을위해 앞으로 나아가는것을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여러번의 경기를해 왔으며, 당연히 우리는 스스로에대해 모든것을 알것이고 그들에 대한 모든것을 알고 있는 팀과 마주할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FA컵 2주전 그들을 만났으며 지난번 그들을 상대할때 전반전은 좋은경기를 치뤘다는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후반전은 약간 실망스러웠다?

" 우리는 홈경기에 있어 반드시 승리하기를 원한다 이번대회는 우리 모두가 어렸을떄 우승을 꿈꿔왔던 대회이기 때문에 Nuno도 꼭 한번 뛰어보고싶을것입니다


"저는 결승전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끝까지 해보고싶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문:https://www.manutd.com/en/news/detail/ole-solskjaer-on-putting-results-together-and-finding-a-rhythm


첫 번역입니다 오타or잘못된 번역 지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24)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