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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1)
그냥 자체적으로 속도를 줄이는게 답아닌가요
도로 지나다 보면 염수 분사구간이라고 있긴 하던데요..(모든 도로에 깔린건 아니지만요..)
ㄴㄴ
1. 관련 공무원들 새벽부터 블아 제거
2. 차주들에게 스터드 타이어 제공 ㅎㄷ
열선 깔려면 돈이 수조원 깨질듯
열선 까는 비용에 전기료까지 합하면 일년에 수백조원 들어갈듯..
열선은 전기통하는 콘크리틑로 시공하면 됩니다. 열선깔고 콘크리트나 아스팔트 시공하는게 아니고요
스노우 타이어
블랙 아이스는 스노우로도 제동력 확보 안되요
블랙아이스는 스터드로 찍으면서 나가야 회피하지 정지하면 방법 없습니다.
블랙아이스 자주 출몰 지역은 자주 염수 뿌려줘야죠
지난 동양평ic 블랙 아이스 사고는 새벽에 -3~4도까지 떨어졌다가 기온이 오르면서 비가되어 내리길레. 도로관리회사에서는 설마해서 염화 칼슘 안뿌렸고요.. 다리에 남은 냉기가 비를 얼려버려서 생긴 사고입니다.
이번도 그렇고 지난번도 그렇고 민자도로에서 사고가 발생한것으로 보아서는 공사비가 적게 드는 방법으로 상판 시공했는데.. 이게 다른 방식보다 열을 빨리 빼앗겨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