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84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빡침주의.. | 19/12/12 16:24 | 추천 133 | 조회 3755

곰탕집 성추행 관련 국민청원 동의부탁드립니다 +161 [4]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83781323

?

논란이 많은 이번 곰탕집 판결에 대해 국민청원을 하여 동의를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wMAxgo

남성차별.PNG 곰탕집 성추행 관련 국민청원 동의부탁드립니다

?

?

제 청원을 3줄 요약하자면

?

1. 이번 곰탕집 성추행 사건은 성인지 감수성만으로 유죄판결이 낫고 2017년 일어난 노래방 성추행 사건 때는 남여성별이 바뀌었다는 이유만으로 기소유예된 전적이 있다.

2. 곰탕집 사건이외에도 남성이라는 이유만으로 법 집행에서 차별 받는 경우가 많았고 이는 통계조사에서도 증명되었다?

3. 법집행에 있어서 남성차별을 헤소해달라

?

입니다.

?

국민청원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많다는 사실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만약 국민청원이 무시되거나 제대로 답변을 하지 않는다고 해도

?

20만명이 같은 의견을 갖고 있다는 사실은 다른 정치인들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남성들은 정치 성향의 차이로 뭉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

이번 국민 청원은 현 정부를 지지하시는 분들이라면 현 정부에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서 동의해주시고

?

현 정부를 비판하시는 분들이라면 현 정부가 아닌 다른 정치인들에게 남성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불합리한 일을 당해도 묵묵히 견디는 건 더 이상 미덕이 아닙니다.?

?

지금은 자신이 겪은 불합리함에 대해 불만을 토해내는 자만이 존중받는 사회입니다.

?

남성들의 권익을 위해 불편하시더라도 최대한 많이 동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