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163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Acezeon | 19/12/12 16:13 | 추천 20 | 조회 1655

더뉴그랜저 신차 출고 했습니다. +848 [17]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69715


색상은 옥스퍼드 블루입니다.

인증은 무사고라고하여 무사고로 오래오래 타고 싶어서 인증글 올리게되었습니다.


어릴때 첫차로 외삼촌이 타던차를 주셔서 수동 세피아1을 끌고다니다가 군대가면서 팔았고,

그 후에는 또 외삼촌이 빨간색 라노스 줄리엣을 주셔서 아무런 관리 없이 타고 다녔었죠.

그리고 본격적으로 취업을 하게 되면서 아반떼 XD 레이싱 2.0 검은색 중고 차량을 제 돈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그 당시 기름값이 2000원에 육박했던 기억이 있네요.

기름값이 이런데 누가 아반떼 2.0을 타냐고 친구들이 구박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다가 연봉 좀 올랐다고 뒤 안돌아보고 할부로 신차 K5 1세대 흰색+파노라마 썬루프 구매..

생에 첫 신차라서 세차용품도 다 사고 손세차한번 하면 왁스까지 2~3시간씩은 세차하면서 관리했던 차량이네요.

하지만 K5는.... 보배에 예전에 글올린 적도 있지만 5년 정도 너무 좋게 타다가 주차타워에서 박살났습니다.ㅠㅠㅠ

차량 전손처리하고 급하게 구매했던 차량이 SM7 LPG 차량이었습니다.

급하게 차를 구매하다보니 그냥 저냥 여건에 맞는 차량을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2년 정도 SM7을 끌고다니다가 이번에 나온 그랜저가 너무 마음에들어 와이프를 엄청 조르고 설득했습니다.

결국 허락을 받고 오늘 그랜저 출고를 하게 되었네요.

20살때 차있다는 친구들은 대부분 구아방이, 좀 잘나간다 싶은 친구들은 아반떼 XD 차량 끌고 다니던 시절 생각해보면 그랜저를 탈 수 있다는게 지금도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이면 불혹이 되는 나이인데 그랜저를 탄다는게 광고에서 말하는 것 처럼 성공이니 뭐니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K5를 끌때부터 언젠간 그렌저 타봐야지 라고 생각했던게 실현되니 들뜨기도하고 뭔가 좀 기분이 이상하네요.

뭔가 정리가 안된것 같이 막 써내려간 느낌이네요.

안전운전 해서 오래 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신고하기]

댓글(17)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