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01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오마이럽.. | 19/03/25 18:34 | 추천 23 | 조회 5329

쓰레기 연세두유(약혐) +1195 [2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07104

안녕하세요.보배님들
가끔 청원글에 청원하고 리플이나 달고 자기전에 오늘의 베스트글만 보던 제가 글을 쓰게 될꺼라고는 생각조차 못했네요.
저는 이제 4개월아기 키우는 평범한 가정주부입니다.아기의 젖병거부로 완모중이에요.수유하는 엄마지만 좋은거 맛있는거 잘 챙겨먹을 시간이 없어요...여기 아기 키우시는 언니 오빠들 모두 잘 아실꺼라 생각되네요.그래서 두유 시켜서 1일1팩을 하는중이었어요.c*홈쇼핑보면 연세두유 방송 가끔해요.임신전부터 시켜먹어서 지금 2번째 시켰는데...
하루는 맛이 이상해서 낮에 한모금 마셔보고는 제 입맛이 이상한가 싶어서 저녁에 퇴근한 남편한테 맛 좀 보라고 했는데 상했다고 버리라고 하더라구요.음 상했구나...하고 버리는데 보통 버리면 팩이 가벼워져야되는데 계속 묵직하더라구요.흔들어봤더니 소리가 나대요?ㅡㅡ아유 소름돋아.팩을 잘라봤더니...
보이시나요?저게 멀까요?ㅡㅡ
6시 넘었다고 고객센터에는 연결도 안되고..진짜 짜증나고 어이없는 상황아닌가요?
저 두유가 두가지 종류에요.검은콩이랑 호두요.전 호두만 거의 마시고 검은콩은 남편이 마시는데 그날따라 냉장고에 넣어둔게 검은콩만 있어서리..그래서 제가 상했는지 긴가민가 했던거에요.다음날 남편은 배아프고 폭풍설사 6번정도해서 반차내고 저는 약간 메스껍기만 하고..복통이나 설사등 다른 증상은 없었지만 수유부인지라 같이 병원가서 진찰받았어요.아기도 혹시 모르니 진찰받아보구요.
저랑 아기는 증상이 없어서 지켜보자고 하고 혹시 증상이 있다고해도 모유수유중이라 해줄수 있는게 거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남편은 약까지 처방받구요.
연세두유쪽에서는 남은 두유 수거,환불조치,병원비 이렇게 보상받기로 했어요.남편 이틀 일 못한거랑 해서요.
보상을 떠나서 저런 쓰레기가 나왔는데도 큰일로 생각하지 않더군요.신고도 할꺼면 하란식이구요.정말 화나고 어이없네요.
여러분 연세두유 드실꺼면 한번더 생각해보시고 드시길 바랍니다.진짜 할수만 있다면 불매운동이라도 하고싶네요.
그래서 저는 제가 가입한 모든 사이트에 올릴 생각입니다.혹시나 주위에 연세두유 드시는분있으시면 말려주십사하고 글올립니다.
지금도 팩두유만보면 쏠리네요ㅠㅠ
많은분들이 보실수 있게 추천해주세요.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