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감동브레이커 | 14:48 | 조회 0 |루리웹
[19]
슈뢰딩거 | 14:37 | 조회 2999 |보배드림
[5]
공격젖 | 14:25 | 조회 5087 |보배드림
[14]
근성장 | 14:47 | 조회 0 |루리웹
[14]
도꼬준 | 15:00 | 조회 0 |핫게kr
[7]
와이녀 | 14:47 | 조회 0 |루리웹
[6]
납세의무 | 14:21 | 조회 3440 |보배드림
[20]
모토리 | 14:19 | 조회 3886 |보배드림
[16]
Serena™ | 15:00 | 조회 0 |핫게kr
[22]
스마일거북이 | 14:11 | 조회 8383 |보배드림
[11]
만일의썸머xPatriamea | 14:55 | 조회 0 |핫게kr
[8]
오늘부터자게이 | 14:47 | 조회 345 |SLR클럽
[29]
알판ver2 | 14:46 | 조회 0 |루리웹
[6]
California.T | 14:43 | 조회 403 |SLR클럽
[14]
유진★아빠 | 14:43 | 조회 785 |SLR클럽
댓글(26)
입력받는 인터넷방송이라.. 로컬 ISP에 따라서 유저들 빡침이 갈리는건 함정.
서버가 감당이 될까???
서버가 국내에 있지 않으면 느려지고 렉에....띵받을듯
알고보니 크롬이 게임을 다 다운로드함. 조삼모사
스트리밍이에요...;; 화면을 받아서 하는거죠 게이밍 연산은 구글에서 하구요
구글 아니라도 지금 서비스 중인 업체들 많아요 플레이스테이션 나우,오리진 엑서스등등
문제는 레이턴시와 판매보다 대여가 대형 게임제작사들의 수익이 충족 될런지 모르겠네요 아마 힘들듯 요즘 게임개발비도 헐리우드 영화 못지 않죠
이론은 좋은데 반응속도가 아직은..
헬퍼류 원천봉쇄는 못하죠 근본적으로 기계가 화면분석후 마우스 키보드 대신 입력하는 개념이라..
패키지 사놓고 정액안내고 혼자하려는 사람에게도 별 매력 없고.. 분명 매달 돈을 받겠죠 유저랑 게임사 양쪽에서
그래도 퍼포먼스랑 레이턴시 잘 나오면 일부 영역에서 크게 흥할듯
일단 헬퍼류 차단이 안된다 하더라도 ESP랑 에임핵만 막을수 있어도 엄청난 거긴하쥬
퍼포랑 레이턴시 자신이 있으면 일부게임(FPS및 경쟁게임 제외)에선 흥할지도
기가비트 랜에, 메모리 어마어마하게 잡아먹지 않을까요?
기억해..구글이 스카이넷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