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605400)  썸네일on
사막는대.. | 19/02/12 01:56 | 추천 23 | 조회 498

안중근의사 트러커 입니다 보배회원님들께. +235 [26]

보배드림 원문링크 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9722

안녕하세요 보배형님들 제가 직업이 트러커다 보니 글 써놓고 싹수 없게 한분 한분 댓글 못 달아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너무 감사한 댓글들뿐이라 아마 죽을때까지 지금처럼 많은 격려와 칭찬은 듣지 못 할거 같습니다. 이제 운행 끝나고 차 안에 앉아 글을 쓰며 생각을 했습니다.형님 동생분들이 도와주신다고 이렇게 나서주시는데 이렇게 쉽게 후원을 받아도 되나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이 십시일반 도와주신 소중한 정성이 담긴 돈을 제가 욕심이 생겨서 사사로이 쓸까봐 어머니께서 결제하고 관리할수 있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어머니계좌로 받고자합니다.
그저 정직하게 모든일을 의롭게 행하고자 결정하였으며 어머님도 신상이 노출되는 일이지만 흔쾌히 승낙을 해주셨습니다.
어머님을 걸고 정직하게 이 일을 마치겠습니다. 더 책임감이 막중해져라 서지호! 저희 어머님은 노래봉사 하시며 양로원, 요양원, 장애우 복지시설을 다니시고 계십니다. 저 또한 한때 장애우분들이 계신곳에 봉사를 다녔습니다. 지금은 바쁘다는 핑계로 가지 못하니 너무 죄스럽습니다. 어머니에게 효도 한다 생각하고 카 퍼레이드에 쓸 현수막과 부대비용을 뺀 나머지를 어머니와 함께 보배드림 이름 앞으로 장애우 복지시설에 기부를 하고 싶습니다.
60 평생 못 난 아들 저 하나 바라 보고 사시는데 이렇게 뜻 깊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보배 형님들에게 큰 절이라도 올리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추천과 댓글 달아 주신분들 쪽지 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집회신청은 제가 전국을 다니다보니 다음주 수요일전으로 마치고 현수막 제작은 3.1절날 달고 가게끔 착실히 준비하며 최선을 다해 제가 한 약속 지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