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9855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X100]Dr.. | 19/01/13 13:07 | 추천 0 | 조회 812

'조재범 전 코치' 부모, 아들 '성폭행 의혹'에 읍소…"14년 사제 인연 봐서라도" +335 [7]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558248


1asd.jpg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301


쇼트트랙 조재범 전 코치의 성폭행 의혹이 세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A선수로부터 조재범 전 코치의 과거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부모가 직접 아들의 혐의에 대해 말문을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A선수는 지난해 조재범 전 코치를 상습 상해 혐의로 고발한데 이어 강간상해 등의 혐의까지 제기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그러나 조재범 전 코치는 자신의 상습 상해 혐의에 대해선 일부 인정했으나 상습 성폭행 의혹에 대해선 혐의를 완강히 부인했으며 이에 대해 그의 부모 측 역시 입장문을 통해 "우리의 이야기를 들어달라"라고 호소했다.

해당 호소문에서 조재범 전 코치의 부모는 "아들이 선수들을 지도하며 과도한 체벌을 한 것에 대해선 비판받아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성폭행 의혹으로 인해 완전히 다른 상황이 됐는데 잘못한 일이 없다면 부당하게 처벌받는 일이 없어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이들은 "아들의 행동을 비호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형벌을 받을 범죄행위인지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