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060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대구중부.. | 18/12/16 22:48 | 추천 46 | 조회 2760

유머게시판 1761693글에 대해 대구중부경찰서에서 알려드립니다 +356 [2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1601

대구중부경찰서에서 알려드립니다.

엄마랑 단둘이 사는 여친 집에 누가 자꾸 들어오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 내용에 대한 사실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관련신고는 지난 8월부터 1215일까지 5회에 걸쳐 전화가 아닌 문자로112에 신고가 접수 되었습니다.

신고내용은 낯선 남자가 빌라 주변에 맴도니 신고자의 집으로는 찾아오지 말고 주위 순찰만 부탁드린다는 등의 내용이었습니다.

5회에 걸친 신고출동 중 신고자를 만난 것은 2회였습니다. 신고자를 만나지 못했던 3번의 신고에 대해서는 출동 경찰관들이 주변을 순찰하였으나 특별히 위험스런 사항은 발견치 못하여 순찰강화 조치를 하였고,

신고자를 만났을 2번의 신고출동 당시에도 순찰을 강화해 달라는 부탁 외 다른 특별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신고자의 거주지 주변은 현재 재개발 철거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공사장 소음과 불빛 등으로 인근 주민들에게 다소 불편을 주고 있고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주민들을 방문하면서 안전사고 예방 등을 홍보하고 있는데 이런 주변 상황들이 특히 야간에는 주민들에게 다소 우려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점을 관할 지구대에서도 알고 있어 신고자 거주지 주변일대 순찰 및 거점근무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등을 파악코자 금일 신고자를 만나기 위해 신고자 거주지를 방문 및 연락 조치하였으나 만날 수가 없어 형사팀에서 신고자 주변CCTV 확인 및 탐문수사 중에 있고 관할 지구대에 순찰 및 거점 근무를 강화토록 조치하였습니다.

신고자와 연락이 되는대로 당시 경찰조치에 대한 미흡한 점이 있는 지 등 관련내용에 대해 좀 더 정확하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복되는 신고라 해서 경찰이 시민들의 목소리를 가볍게 여기고 무성의하게 대응하는 것은 결코 아니며, 특히 대구경찰의 경우 112신고 대응에 있어 가능하면 빨리 현장에 출동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찰관 모두는 아무리 사소한 신고라도 내 가족이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는 마음으로 현장에 출동하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신고사건을 거울삼아 우리 대구중부경찰서 경찰관 모두가 다시한번 시민들의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를 가다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엄마랑 단둘이 사는 여친집에 누가 자꾸 들어오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어머니랑 단둘이 사는데 최근 대구로 이사왔는데 대구맨션쪽 인적이 드문 싼 집이거든요 불안해서 캡스를 설치했는데 얼굴을 안보이게 챙모자로 가린 남자 두명이 일주일에 세번이상 밤낮 관계없이 집으로 칩입할려 합니다 엄청나게 심각한 상황임에도 경찰은 아무것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아직 피해가 난게 아니랍니다... 그말을 듣고 너무 여자친구가 걱정됩니다 경찰에 아무리 전화를 해도 똑같은 소리만 하고 그만하라는 말만 합니다 순찰을 돌겠다는 앵무새같은 말만 반복합니다 이게 원래 방침이라면 여자친구가 너무 걱정되요 그 사람들이 문 방범장치나 시시티비에 대해 잘 아는건지 캡스 감지기까지 망가뜨렸습니다 심지어 비밀번호를 치고 현관까지 들어오는것도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도어락말고도 다른 잠금장치가 하나 더있어 문이 완전히 열리진 않았구요  여자 두명만 사는걸 확인한건지 늦은 저녁에도 집안에 사람이 있어도 비밀번호를 칩니다 이게 다 사실이란게 믿기지 않고 심지어 경찰이 아무런 대응이 없는게 분노가 치밀정도로 화가납니다 도와주십시요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