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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41)
돈 있는 사람이 G4를 살리가 없지
에고 의미없다... 10년전부터 사용했는데.. 미국현대 말고 국내현기 안전성은 10년 전부터 좋았엇는지....
그리고 직장생활 좀 해봤으면... 남의것 사다쓴거하고 자기거 같다 쓴거하고 품질관리에서 차이가 없청날텐데.... 그리고 현기나 쌍용이나 거기서 거기인거 같고 정말 좋다면 세계에서도 탑10 안에 들겠지요.. 그냥 우리는 현기든 쌍용이든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하면 되는거죠...~~
개인적으로는 가격은 포드익스와 얼마 차이 안나는것 같고... 차라리 3.0하이브리드를 넣어서 연비좀 올려서 하면 세금도 싸고 연비도 좋고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쌍용은 세계로 봐도 쩌리일텐데 ㄷㄷ
님 쌍용은 현대꺼 가져다 씁니다.
쌍용은 포스코쓰는데? 몬소리인지?
현대만 현대꺼로 씀요.!
http://pub.chosun.com/client/news/viw.asp?cate=C01&mcate=M1002&nNewsNumb=20171026561&nidx=26562
뭐 불량 문제가 어떻고 뽑기가 어떻고 하는건 잘 모르겠지만 최근 현기차 강성은 괜찮은거 같던데
실제로 쿠킹호일 얘기하는 사람들보면 다 옛날차들이던데.
현빠도 현까도 아니지만 제3자로서 냉정하게 보면 그러함
그리고 난 볼보랑 아우디가 젤좋음..!
엄연히 현기의 강판의 호칭과 실제 국제적으로 쓰이는 호칭의 강판의 수준이 다름요...!
국제적이란 기준이 뭐죠??
정해진거 없어요..
제강사마다 다 틀려요.
참고로 현대제철은 세계 제1의 제강능력을 가진 아르셀로미탈이라는데서 쓰는 구분 거의 그대로 쓰고요. 이건 북미에서도 이방식대로 분류해요.
대체 철강에 국제적인 기준이 뭐죠???
당장 쌍용도 590이상을 초고장력강이라 지칭하는데요??
이건 뭐??
여긴 ..무ㅓ 중요한건 판매량이 말해 주지요!
기준치도 없고 흉기가 생각하는 고장력 기준이 매우 낫던데
핫스탬핑은 프레스를 찍을때 프레스몰드에 열을 가해서 철강이 형상을 더 잘갖추도록 하는 프레스 공정인듯 한데. 하는양측의 파단강도, 인장강도등을 비교한 철강판넬의 밀시트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