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74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헛소리하.. | 18/12/12 08:46 | 추천 2 | 조회 1276

최저임금 인상 반대하는 놈들이 완전 저능아들인 이유 FACT +397 [31]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545467

전문가로써 최저임금 인상 반대하는 인간들 보면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경제의 "경"자도 모르는 놈들. 특히 자신이 월급을 받는 노동자임에도 불구하고 반대하는 놈들 보면 지능지수가 궁금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최저임금 인상은 대한민국 경제에 악영향을 티끌만큼도 주지 않습니다. 최저임금을 받고 있는 사람들의 소득을 높여주는 좋은 기능만 할 뿐입니다. 물가는 매년 오르는데 최저임금은 당연히 올라야 하는 겁니다. 최저임금 인상률이 너무 높다? 지금 대한민국의 물가나 경제수준으로 최저임금 만원은 당연한 겁니다.

최저임금이 물가를 올린다? 개소리도 이런 개소리가 없죠.

유치원생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죠.

과자나 라면을 예로 들어보죠. 과자나 라면의 원재료를 누가 만드나요? 농부가 원재료를 생산하죠. 밀가루 같은거.
농부가 최저임금 영향을 받나요? 농부들 대부분이 다른 사람 고용없이 농사짓습니다. 그리고 직원을 두는 농부는 이미 거대 회사여서 그 직원은 이미 최저임금보다 훨씬 많이 받습니다. 일단 조금이라도 중노동을 하는 직업은 무조건 최저임금보다 훨씬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일례로 노가다. 노가다는 완전 중노동이기 때문에 시간당 2만원 가까이 받습니다. 공장 노동자들? 왠만한 공장 노동자들 월급이 300만원 가까이 됩니다. 노동 강도가 아무리 약해도 공장에서 노동하는 사람들 이미 최저임금보다 훨씬 많이 받죠. 10인이하의 공장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가 미쳤다고 힘든 노동하는 최저임금 받고 합니까? 외노자들도 최저임금보단 많이 받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일단 조금이라도 육체노동을 하는 직업은 무조건 최저임금보다 훨씬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과자나 라면의 원재료를 생사하는 농부들은 최저임금 영향 안받습니다. 그 다음은 원재료를 수송하겠죠? 화물운송업자들이 최저임금 영향을 받나요? 화물운송기사들 연봉 4천이 넘습니다. 최저임금 말할 가치도 없죠.

운송된 누가 만들고 가공하나요?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이 만듭니다.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공자 노동자들은 최저임금 영향 받나요? 이미 훨씬 많이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쳐먹는 과자나 라면등 식재료나 식품들은 최저임금 영향 안받는 다는 것 이제 알겠죠?

그럼 전자제품은? 이건 설명안해도 알겠죠? 원재료 생산부터 설계기획, 조립 등등 전부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이 합니다. 최저임금이 낄 자리가 없습니다.

자동차나 선박? 하청의 재하청 공장 노동자들도 최저임금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이미 훨씬 많이 받고 있습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일단 조금이라도 육체노동을 하는 직업은 무조건 이미 최저임금보다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면 맞습니다..

즉 이제 최저임금이 물가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겠죠? 또한 대기업이나 중소기업은 물론 소기업 고용에도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요. 여러분이 가는 동네마트 직원들도 이미 최저임금보다 많이 받는 사람들입니다. 이렇듯 최저임금은 우리 경제에 영향을 거의 주지 않습니다.

최저임금 받는 직업들은 딱 정해져있습니다. 편의점 알바, 영세 식당 알바, 3인이하 회사 경리같은 단순 직업, 식당 서빙알바 등등...99% 알바이거나 파트타임근로자나 알바같은 직업들입니다. 이들은 물가에도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발 최저임금이 경제에 악영향을 준다는 보수지, 경제지들의 선동에 저능아들 같이 선동되지 말고 생각이란 것을 좀 하고 삽시다.

제 말을 이해했으면 정신차리자는 의미로 본인 대가리 세대만 후려칩시다 실시!
download.jpg
[신고하기]

댓글(3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