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373367)  썸네일on
파나소닉.. | 18/10/11 21:24 | 추천 0 | 조회 861

일본에서 꼭! 먹어봐야 할 편의점 음식 BEST 10 +605 [2]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humor&no=318002

1. 세븐일레븐 - 달걀이 듬뿍 든 샌드위치

<탓푸리타마고산도 / 220엔>

일명 성시경 샌드위치라 불리는 ‘달걀이 듬뿍 든 샌드위캄 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다른 지점에도 비슷한 샌드위치가 있지만 이왕 먹을 거라면 세븐일레븐으로 고고!

 


특히 일본 달걀은 신선하고 맛있기로 유명하니, (일본인들이 괜히 낫토에 날달걀을 곁들여 먹는 게 아니랍니다..!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일본 가면 달걀 샌드위치 꼭 드시고 오세요.

2. 로손 – 모찌롤

<모치쇼쿠칸로르 / 295엔>

저는 아직도 기억해요.  

"선배님, 저는 모찌롤 먹으러 일본 가는 거예요."라고 말하며 진짜로 일본으로 떠난 제 후배를요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그 정도인가? 싶었죠.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그 맛은 정말...하...신세계입니다.

 


여러분, 괜히 '모찌'가 붙은 롤이 아니에요, 빵은 쫜득쫜득하고 안에 듬뿍 들어있는 크림은 보기완 다르게 굉장히 진해요.

 


대신 시원하게 먹어야 해요! 더운 날에 아껴서 먹는다고 가방에 뒀다가 다 녹아 내려버리는...그런 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고요.

3. 패밀리마트 - 타누키 냉우동

<히야시타누키우동 / 398엔>

면 종류가 맛있는 패밀리마트에 갔다면 우동을 먹어야겠죠!  

 


타누키 냉우동은 면이 쫄깃쫄깃하고 육수도 맛있어서 한 끼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4. 로손 – 직화구이 연어 뱃살 주먹밥

<치카비야키 사케하라미 / 175엔>

일본에 갔다면 일명 무수비라 불리는 주먹밥을 먹어봐야 해요.

 


로손에서 파는 연어 뱃살 주먹밥 외에도 다양한 재료로 만든 주먹밥을 각 편의점에서 팔고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담아 먹어볼 것을 추천합니다!

5. 일본 편의점 오뎅

일본 편의점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겨울에 호빵을 팔 듯이 오뎅을 팔아요. 

다양한 종류의오뎅과 유부 주머니, 소시지, 곤약 등을 골라 담아 포장할 수 있으니 한 번쯤 먹어보세요. 

특히 국물이 배어있는 무가 정말 맛있으니 꼭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은 담기에 따라 각양각색이겠죠~

6. 직화로 구운 돼지 불고기 덮밥

<치카비데아붓타야키부타동 / 530엔>

로손의 고급형 브랜드인 내츄럴 로손에서는 불고기 덮밥을 팔아요.  

 

편의점 음식인 것 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만큼 알찬 구성!

7. 오하요 크림을 얹은 저지 밀크 푸딩

<오하요크리무노세쟈지규뉴푸링 / 158엔>

일본 애니메이션 좀 본 사람이라면 주인공들이 푸딩 먹는 장면 한 번씩은 다 보셨겠죠.

 


일본에 갔으면 일본 푸딩을 사먹어 봅시다. 요즘 일본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오하요 크림을 얹은 저지 밀크 푸딩’ 드시고 일본 만화 주인공이 된 기분 느껴 보세요ㅋㅋ

8. 자가리코 감자 스낵

<자가리코 / 149엔>

일본에서 사는 여무따의 한국인 친구가 말하길, "자가리코 버터 감자랑 맥주랑 같이 먹으니, 이건 마치 치맥을 하는 느낌이야...★"

 

가을 한정판 버전도 나오는, 믿고 먹는 감자 스낵, '자가리코'는 치즈 맛, 소유 맛, 버터 맛 등이 있는데요, 제 친구 말을 믿고 어디 한 번 버터 맛에 도전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ㅎㅎㅎ

9. U.F.O 컵라면

<216엔>

일본하면 라멘!!이지만, 막상 편의점에 들어가서 하나 골라오려고 하면 막막...해져요.

 


너무 종류도 많아 보이고, 자칫하다간 실수로 노맛 컵라면을 고를 수도 있잖아요ㅠㅠ?

 


그럴 땐 망설이지 말고 U.F.O 야키소바를 덥석 집어오시면 되겠습니다. 또 무난한 걸 원한다면, 일드에서도 많이 나오는 '닛신 컵누들'을 고르셔도 좋아요.

 


아, '돈베이 우동'이라는 유명 브랜드도 있는데요, 돈베이 우동은 튀김우동, 카레우동, 우육면 등 모두 우리나라 사람들이 무난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10. 피노 아이스크림

<130엔>

찐~한 아이스크림 겉면에 사르르 녹는 초콜릿이 코팅된 아이스크림, '피노'.

 


지난여름 휴가 때 후쿠오카에 다녀온 여무따 운영자는 요 귀여운 모양에 빠져서 냉큼 구입했었는데요, 단 걸 그렇게 많이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뜯는 순간, 모든 귀요미 피노들이 순삭했다는 사실ㅋㅋㅋ

 


포장지를 뜯으면 안에 초코송이처럼 생긴 아이스크림과 함께, 콕! 찍어 먹을 수 있는 포크가 함께 들어있어요.

 


초코맛 뿐만 아니라, 망고와 패션후르츠 등 한정으로 나온 맛도 있는데 더울 때 하나씩 먹으면 더위도 가시고 더위에 지친 짜증도 한결 가셔요.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