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418324)  썸네일on
BB7 | 18/06/14 13:46 | 추천 26 | 조회 3934

이재명 "인터뷰 내가 지나쳤다, 그러지 말았어야" +692 [21]

보배드림 원문링크 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69028

 인터뷰 태도 논란에 휩싸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이 14일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 이재명 페이스북



14일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 통해 입장 밝혀... "방송사가 사전 약속과 달리 질문"

[오마이뉴스 이정환 기자]


방송사 인터뷰 태도 논란에 휩싸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이 14일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직접 밝혔다.

이 당선인은 먼저 "시간 지나고 보니 내가 지나쳤다.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다. 이 당선자는 이어 "굳이 변명하자면 앞서 (언론에) 호되게 당한데다가, 사실 언론사와 미래 지향적 이야기를 하기로 사전에 약속했다. 예외 없이 다 과거 얘기를 해서 그렇게 했다"며 말을 이어갔다.

이 당선인은 "(방송사에서) 그거 절대 안 하겠다고 약속해놓고 또 그러고, 심지어 제가 하지도 않은 말을 했다고 하고"라면서 "하지만 내 부족함이다. 죄송하다. 이건 (내가) 수양해야지요"라면서 인터뷰 태도 논란과 관련해 직접 사과했다.

앞서 이 당선인은 13일 밤 당선 확정 후 MBC와의 인터뷰에서 '선거 막판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으셨다'는 앵커의 말에 "잘 안 들린다. 열심히 하겠다"며 인터뷰를 갑자기 중단했다.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도 스캔들 관련 질문에 "다른 얘기하시면 안 됩니까"라거나 JTBC와의 인터뷰에서도 앵커 질문에 불쾌감을 표시해 부적절한 태도라는 비판이 제기됐다.

[신고하기]

댓글(21)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