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701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ClassicL.. | 18/04/26 11:37 | 추천 0 | 조회 3252

맨홀 깊이만 3m… 김사랑 추락 사고의 전말 +1883 [8]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446123

26일 스포츠월드 취재 결과 김사랑이 빠진 맨홀의 깊이만 3m. 한 소방청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이 높이의 맨홀 추락사고 피해자들은 갈비뼈와 팔다리가 부러지는 골절, 하반신 마비 등의 중상을 입는다”며 “또 머리가 부딪히는 등 심한 경우에는 사망에 이르게 된다”고 전했다.


김사랑은 사고 직후 이탈리아에서 1차 응급치료를 받았다. 치료를 위해 해외서 마냥 머무를 순 없기에 한국으로 돌아와 추가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서울에서는 척추·관절 전문병원에 입원했다. 수술은 23일에 이뤄졌다. 무엇보다 수술의 유무에 관계없이 상처 부위의 성형외과적 치료는 병행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취소됐다.

맨홀 뚜껑을 열어놓은 가구점은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가구점이다. 현재 김사랑 측은 피해 보상을 논의 중에 있다. 한 관계자는 “김사랑의 상태가 좋진 않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사랑의 매니지먼트는 지난 26일 “김사랑이 이탈리아에서 사고로 인해 다리가 골절됐다. 지난 21일 귀국해 입원했으며, 현재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 수술 여부는 미정이며 자세한 몸 상태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며 “일단은 어떤 움직임 없이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 소견에 따라 병원에 입원한 상태다. 진단 결과에 따라 수술 여부가 결정될 것”이라 공식입장을 밝혔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