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435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코리 | 17/10/13 16:00 | 추천 2 | 조회 652

G70 3.3터보 시승기 +521 [11]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23865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3.3터보 풀 옵션 1시간 가량 시승

장점

1. 개 잘나감. 에코 모드여도 쭉쭉 나간다.

2. 제동 성능 좋음. 브렘보는 브렘보인듯.

3. G80 뺨치는 승차감. 스포츠성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생각했으나 승차감도 상당히 신경쓴 듯. 시트 상당히 안락하고 스포츠 모드시 허리 부분 꽉 잡아주는데 쌀 뻔함.

4. 센터페시아 시인성,조작성 아주 만족스러움. 폭이 넓고 버튼이 큼지막하고 시원시원하다. 내부 재질 마감 좋았음. 천장 알칸타라 굳.

5. 사진으로는 아반떼 소나타 디자인 때문에 병신 같다는 평이 많아서 본인도 실망했으나 실제로 보면 아방이 전혀 생각 안 남. 스팅어에 비해 차는 작음에도 그릴 덕인지 고급스러워보임.

6. 허드 시인성 굳. 시승하는 동안 클러스터 한 번도 안봄.

7. 시트 포지션 조절할 때 스팅어보다 더 내려가서 상당히 낮음. 개인적으로 낮은거 좋아해서 만족.

단점

1. 트렁크 열 때 깜짝 놀람. 그냥 호일수준이다. 너무 빈약해보여서 후방충돌 우려됨. 너무 얇아서 전동식트렁크 못 넣은듯.

2. 시내 스포츠 놓고 달렸는데 평균연비 6.7~7.5 고배기랭 터보차량치고 나쁘진 않은듯 하지만 굳이 뽑자면 단점.

3. 뒷좌석이 말이 많길래 앞좌석 시트포지션 잡고 앉아봤는데 전혀 안 좁음. (본인 177cm 78kg) 사진이나 영상은 좁아보이나 실제로 앉아보면 확연히 다름. 2열 힙 포지션이 낮아서 소파에 폭 안기는듯한 느낌이었음. 그러나 시트 가운데 사람 못 앉음.사실 굳이 뽑은 단점임.

4. 가상 엔진음 좀 더 다듬어야할 듯. 개인적으로 이상;;

5. 풀옵션 모델이라 선루프 들어가서 그런지 헤드룸이 좁다. 선루프 안 넣는게 좋을듯.


총평 - 스팅어도 시승해보았으나 스팅어 G70 고르라면 G70 고르겠음.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인듯. 스팅어보다 일단 시트랑 승차감에서 압살임. G70이 오히려 고급GT카 같음.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S : 161118 div추가 -->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