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100909)  썸네일on
장동욱 | 17/10/13 08:00 | 추천 1 | 조회 797

숨진 '어금니 아빠' 부인 최씨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 - 대한민국에 진실을 요구합니다 +342 [4]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365443

세계일보 보도에 따르면, 자살한 것으로 알려진 '어금니 아빠' 아내 최모(32)씨가 총기를 동원해 성폭행한 혐의로 이씨 계부 A씨를 지난 9월 1일 강원 영월경찰서에 고소했지만, 검찰은 수사 과정에서 피해자 최씨 말을 믿을 수 없다며 A씨 영장을 무려 3차례나 기각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단독] 검찰, '어금니 아빠' 부인 성폭행 사건 영장 거듭 기각
http://v.media.daum.net/v/20171012164921279?d=y

*검경은 피해자 편이 아니었습니다
최씨는 영장이 두 차례 기각된 후, 5일 영월서를 재차 방문해 A씨에게 추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습니다. 증거능력을 갖춘 DNA 샘플을 얻기 위해 눈물을 삼키며 성관계를 했든, 혹은 인면수심의 A씨가 최씨를 재차 성폭행했든 그녀가 겪었을 참담함을 생각하니 가슴이 무너집니다. 경찰은 최씨 신체에서 DNA를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성분 의뢰를 하고, 같은 날 A씨에 대해 체포 및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은 다시 기각했습니다. 이에 절망한 최씨는 다음 날인 9월 6일 투신해 숨졌고, 경찰은 9월 8일 A씨 주거지를 수색해 엽총 등 총기 5정을 압수했습니다. 국과수는 9월 21일 DNA가 A씨 것임을 뒤늦게 확인해주었는데, 다음 날인 22일 검찰은 '강간 여부가 불분명하다'고 영장을 기각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남편에게 이용당하며 지옥 같은 삶을 살던 피해자 최씨는 계부 A씨의 성적 학대를 견디다 못해,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지만 검찰은 피해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가해자 편에 섰고, 영장이 계속 기각되자 다음 날 투신자살한 정황이 드러난 것입니다. 심지어 투신자살 이후, 뒤늦은 압수 수색 과정에서 총기가 실제로 발견되고, 국과수는 DNA 샘플이 A씨의 것이 맞다고 확인해주었는데도 체포 영장이 집행되지 않은 것은 쉽게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살릴 수 있었습니다
용기를 내어 경찰서를 찾아갔을 때, 그리고 증거를 스스로 수집해 두번째 찾았을 때, A씨를 검거했다면 피해자 최씨는 지금도 살아있을 것입니다. 비록 불행한 일을 겪었지만 범죄자는 처벌받고, 피해자는 새 희망을 찾아 삶을 이어갔을 것입니다.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살해당하고 사체까지 유기당한 여중생의 억울한 죽음도 없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에 진실을 요구합니다
이 사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합니다. 피해자의 외침을 외면하고 가해자 편을 들어 최씨를 죽음으로 몰고 간 모든 자들에게 무거운 책임을 지워야 할 것입니다. 지옥 같은 집에서 나와 영월경찰서를 찾아 고소장을 낸 그 순간부터 그녀를 다시 범죄현장으로 돌려 보내서는 안 되는 것이었습니다. 극단적 상황에 몰린 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법적 사회적 시스템 보완도 요구됩니다.

*피해자 최씨를 함께 추모해주세요
32세의 나이에 비참하게 숨진 최씨의 한을 풀고, 다시는 이 땅에 이와 같은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모두의 관심과 행동이 요구됩니다. 최씨의 명복을 빕니다. 지옥같은 삶에서 탈출하기 위해 발버둥 치던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을 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 국민청원과 SNS 공유 제안 ----
1) <숨진 '어금니 아빠' 부인 최씨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 - 대한민국에 진실을 요구합니다> 국민청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취지에 공감하는 세클맘 가족분들께서는 서명에 동참해주세요. 서명 내용에 #숨진어금니아빠부인최씨에게무슨일이있었나 태그만 입력하셔도 좋습니다.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20842?navigation=petitions

2) 인터넷 소셜 미디어(SNS)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아래 텍스트를 복사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숨진 '어금니 아빠' 부인 최씨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 - 대한민국에 진실을 요구합니다> 국민청원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서명에 동참해주시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널리 알려주세요. 살아서는 도와드리지 못했지만 산 자의 의무를 다해 고인이 된 그분을 도웁시다. 우리 자신의 힘을 믿고 행동으로 옮기면 반드시 해낼 수 있습니다.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20842?navigation=petitions

#숨진어금니아빠부인최씨에게무슨일이있었나
#대한민국에진실을요구합니다
20171012173129243cbcv.jpg
#숨진최씨를추모합니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